일본 여행 관련

우메다 타코노테츠 타코야끼 직접 만들어서 먹는 맛집 오코노미야끼

파란제주 2023. 5. 18. 17:39
반응형

오늘은 우메다 타코노테츠 타코야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일본 오사카 하면 타코야끼가 떠오르듯. 다양한 타코야끼가 존재하는데 오사카 우메다에는 손님이 직접 타코야끼를 만들어 먹는 이색음식점이 있다. 맛 또한 일품이며 저녁에는 일본 현지인들이 술 한잔하면서 타코야끼를 즐기는 곳으로 유명하다. 오늘은 우메다 타코노테츠 타코야끼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보자.


우메다 타코노테츠 타코야끼

 

👇우메다 타코노테츠 위치 및 지도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우메다 타코노테츠 위치 및 지도

 

 

  • 주소 : 〒530-0017 大阪府大阪市北区角田町1−10
  • 영업시간 : 오전 11:30 ~ 오후 11:00
  • 전화번호 : +81663140847

 

우메다 타코노테츠 타코야끼는 손님이 직접 타코야끼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이색 음식점이다. 타코야끼 이외에 다양한 오코노미야끼 일본 서민들이 자주 먹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음료는 콜라, 사이다, 메론소다, 하이볼, 콜라하이볼 다양하게 있으며 우메다 타코노테츠 메뉴마다 다르지만 세트로 주문한다면 마지막에 디저트도 제공해 준다.

 

가격은 시중에서 사 먹는 거보다 비싸긴 하지만 타코야끼를 직접 만들 수 있어서 한두 번은 체험으로 즐길만하다. 참고로 우메다 타코노테츠는 카드가 안되고 현금만 받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메다 타코노테츠 메뉴판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우메다 타코노테츠 메뉴판

 

 

 

우메다 헵파이브 또는 우메다 쪽 방문 계획이 있다면 타코노테츠 경험을 추천한다. 두 번까지는 바라지 않지만 한 번쯤은 자신이 타코야끼를 만들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어서 추억 + 경험으로 한 번은 추천할만하다.

 

자신은 손재주가 없어서 타코야끼를 못 만들거라 생각하고 포기한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 보자. 점원이 어느 정도 센스가 있어서 중간중간 모양을 잡을 수 있게 도와주기도 한다.


우메다 주변 볼거리

우메다 주변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존재한다. 다양한 백화점이 즐비해 있고 맛집 또는 술집이 고루고루 분포되어 있어서 관광객 또는 현지인들이 많이 모이는 곳이다.

 

우메다를 대표하는 관광지는 다음과 같다.


하늘정원

우메다를 대표하는 전망대 하늘정원은 주유패스를 사용하고 있다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높은 전망대에서 오사카 전역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우메다 관광지 소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우메다 관광지 바로가기

 

 

 

또한 하늘정원은 파노라마 유리가 시공되어 있어서 탁트인 시야를 자랑한다. 그리고 전망대 한층 위에는 옥외 전망대가 있는데 밤에 가면 아름다운 오사카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우메다 타코노테츠 타코야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