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관련

2023년 오사카 여행 선물 쇼핑 리스트 부모님 및 가족 추천 돈키호테 + 드럭스토어

파란제주 2023. 5. 16. 19:35
반응형

오늘은 오사카 선물 리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최근에 일본 방문을 했었는데 과거에 없었던 다양한 제품이 보이곤 했다. 오늘은 오사카 선물 리스트에 대해 알아보면서 가족 또는 부모님에게 좋은 선물 위주로 선별했으니 오사카 여행 마지막날에는 꼭 돈키호테 또는 드럭스토어 가서 면세품을 싹 쓸어오자. 오사카 선물 리스트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상품이며 개인적으로 리스트에 추가할지 말지는 본인이 정하면 된다.

 


오사카 선물 리스트

샤론파스 이미지

샤론파스

오사카 여행에 있어서 샤론파스는 필수 중 필수로 구매해야 하는 품목이다. 일본 파스를 생각하면 샤론파스와 동전파스 딱 두 가지가 떠오를 텐데 동전파스도 좋지만 면적이 좁아서 이곳저곳 덕지덕지 붙여야 한다.

 

 

하지만 샤론스톤은 일반 파스모양을 갖고 있어서 붙이기 좋으며 효과 또한 동전파스 상위호환이다. 개인적으로 부모님 또는 가족들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며 허리 또는 무릎, 손목이 안 좋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샤론파스 가격 및 성분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샤론파스 가격 및 성분

 

 

 

샤론파스는 일본 국민 파스로 잘 알려져 있으며 가성비와 효능을 모두 갖고 있는 파스다. 샤론파스 가격은 개수 & 크기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므로 돈키호테에서 비교를 하거나 그냥 구매하는걸 추천한다.

 

샤론파스와 동전파스의 차이점은 샤론파스에는 비타민E 성분이 들어있어서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따라서 피로회복, 근육이완 등 다양한 효능을 갖고 있다.

 

 

 

👇돈키호테 10% 할인 쿠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돈키호테 10% 할인 쿠폰

 

 

 


페어아크네 이미지

페어아크네

페어아크네는 여드름 연고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일본에서 대 히트를 쳐 한국에서도 페어아크네 크림을 팔고 있다고 한다. 페어아크네 같은 경우 여드름이 생기기 전에 증상을 악화시키며 여드름 균을 살균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항염, 항균 작용을 하여 여드름이 커지는 걸 방지하며 염증을 가라 앉히기 위해 여드름 속에 있는 아크네균을 살균하여 집중적으로 여드름을 치료한다.

 

 

 

👇돈키호테 10% 할인 쿠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돈키호테 10% 할인 쿠폰

 

 

 

페어아크네 크림 같은경우 세안 후 피부에 바르는 걸 추천하며 피부에 착 달라붙어 투명해지는 크림이라 페어아크네 크림을 바르고 메이크업을 해도 상관없다.

 

페어 아크네 같은 경우 아침 저녁 세안 후 해당 부위를 깨끗하게 세안하고 바르는 걸 추천한다. 수시로 추가적으로 덧바르면 더 좋은 치료 효과를 볼 수 있다.

 

페어아크네 가격은 돈키호테 + 드럭스토어 마다 상이하다. 위에 보이는 798엔은 5월 기준으로 생각하면 될 거 같다.

 

 


EVE진통제 이미지

EVE 진통제

EVE 이브이 진통제는 일반적으로 두통, 치통, 생리통에 효과가 좋다. EVE 이브이 진통제는 다양한 종류가 있을 만큼 진통제에서는 독보적인 제품이다.

 

 

위에 보이는 EVE 이브이 하얀색은 가장 기본적인 진통제이며, 핑크색 EVE는 생리통에 효과가 좋은 진통제다. 그 밖에 파란색 EVE 진통제는 진통효과가 더 빠르게 나타는 퀵 EVE 제품이라고 생각 하면 된다.

 

 

 

👇돈키호테 10% 할인 쿠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돈키호테 10% 할인 쿠폰

 

 

 

전체적으로 진통제 효과는 비슷비슷하다. EVE 제품은 1회 복용량은 2정이며, 출산예정일 12주 또는 만 15세 미만은 복용을 금지한다.

 

효과가 좋다고 자주 복용하면 내성이 생기므로 적당하게 복용하는걸 추천한다. 가격은 위에 보이는 500 ~ 1200엔 크기와 종류에 따라 상이하다.

 

 


예거마이스터 이미지

예거마이스터 & 산토리 가쿠빈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돈키호테에는 다양한 양주도 판매하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양주는 산토리 가쿠빈이며 그 밖에 예거마이스터 이외에 다양한 양주가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오사카에 방문하게 된다면 무조건 하이볼을 먹을텐데 하이볼의 기본 재료로 알려진 산토리 가쿠빈 양주를 돈키호테에서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다. 그 밖에 한국에서 많이 먹는 예거밤 재료인 예거마이스터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오사카 선물 TOP5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오사카 선물 TOP5

 

 

 

산토리와 예거마이스터 모두 양주에 속하므로 원액 보다는 대부분 희석하여 양주를 즐긴다. 예거마이스터 알코올 도수는 35% 알려져 있다.

 

산토리 가쿠빈 양주 알코올 도수는 40도로 알려져 있다.


오사카 선물 리스트 섬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