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관련

교토 기념품 및 볼거리 + 맛집 추천 최근 방문 23.05(지브리 샵)

파란제주 2023. 5. 21. 14:45
반응형

오늘은 교토 기요미즈데라 기념품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그 밖에 볼거리 교토 기온거리 근처 맛집까지 하나하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오사카에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늘어나면서 교토까지 사람들이 관광을 하러 가는데 그중 교토 기요미즈데라는 관광객의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많은 관광객들이 이곳을 방문한다. 따라서 기요미즈데라 근처 기념품도 같이 알아보면서 볼거리도 같이 알아보자.


교토 기요미즈데라 기념품

 

 

 

👇교토 기념품 위치 및 지도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교토 기념품 위치 및 지도

 

 

 

교토 기요미즈데라 기념품은 기요미즈데라 가는 위치 산넨자카와 니넨자카 골목골목 상점에서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다. 각종 교토 전통 기념품도 있고 다양한 주전부리도 있는 만큼 사람들이 많이 이곳을 찾는다.

 

좁은 골목에 사람이 많으니 이동 중간중간 일행을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해야하며, 사람이 많으므로 안넘어지게 조심해야한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곳은 교토 니넨자카에 위치하고 있는 지브리 샵을 추천한다. 

 

 

 

👇교토 지브리샵 위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교토 지브리샵 위치

 

 

 

저희는 교토 지브리샵에서 간단한 기념품을 구매했습니다. 세일도 하는 편이라서 저렴하게 일본느낌이 나는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 밖에 입구에서 포토존처럼 잘 만들어 놔서 니넨자카 걸어 올라가다 보면 쉽게 찾을 수 있다. 그 밖에 교토의 대표적인 기념품은 화과자, 도자기, 사케(술), 기모노, 녹차 등 다양하다. 

 

  • 화과자 : 화과자는 일본 전통과자이며, 기본적으로 맛은 달달한 디저트에 속하며 모양이 아기자기 귀여운게 특징이다.
  • 도자기 : 교토는 과거 일본 수도라서 도자기로도 유명하다.
  • 기모노 : 교토에 여행하다 보면 관광객들이 기모노를 입고 관광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기모노를 대여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기모도 대여도 추천한다.

 

 

 

👇교토 기모노 대여방법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교토 기모노 대여방법

 

 

 

교토 기모노 대여에 관심이 있다면 위에 사이트를 참고하시길 바라며 기모노 대여도 이쁜 기모노는 아침 일찍 대여가 마감되니 이쁜 기모노를 선점하려면 아침일찍 가야한다.

 

대여비용도 저렴한 편이라 교토에서 이색적인 체험을 하고 싶다면 기모노 대여를 적극 추천한다.

 


교토 기온거리 맛집 추천

 

 

 

👇교토 기온거리 맛집 위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교토 기온거리 맛집 위치

 

 

 

교토하면 기온거리가 생각나듯 기온거리에는 다양한 맛집이 존재한다. 그중 위에 알려드린 맛집은 샤브샤브, 텐동 다양한 메뉴가 있으며 가격또한 저렴하여 많은 관광객들이 찾곤한다.

 

교토 맛집 텐동

 

  • 위치 : 570-240 Gionmachi Minamigawa, Higashiyama Ward, Kyoto, 605-0074 일본
  • 영업시간 : 오전 11:30~오후 2:00, 오후 5:00~8:00 (목요일 휴무)
  • 전화번호 : +81755611655

 

 

 

👇열두단가 메뉴판 및 공식 홈페이지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열두단가 공식 홈페이지

 

 

 


교토 산넨자카 및 니넨자카 의미

 

교토의 산넨자카는 일본 교토시 히가시야마구에 위치한 거리겸 골목이다. 보통 일본 전통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과거 일본식 건물을 그대로 살려놔서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 중 한곳이다.

 

 

 

👇교토 산넨자카 위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교토 산넨자카 위치

 

 

 

산넨자카의 의미는 "3년언덕"을 의미한다. 산넨자카는 기요미즈데라 사원과  야사카 신사로 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객들이 기요미즈데라를 방문하기 전 산넨자카와 니넨자카를 거쳐서 기요미즈데라에 간다.

 

일본 전통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장소라서 일본 현지 학생들도 많이 찾는 곳 중 한곳이다.

 


교토 니넨자카는 산넨자카와 마찬가지로 히가시야마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길이는 대략 100m넘는다. 골목 양옆으로 다양한 상점이 즐비해 있으며 간단하게 마실 음료와 절임오이 등을 판매하고 있다.

 

 

 

👇교토 니넨자카 위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교토 니넨자카 위치

 

 

 

산넨자카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전통음식점과 카페, 기념품 등을 판매하고 있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 중 한곳이다.


교토 볼거리 및 기념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