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관련

카메스시 오사카 맛집 두툼한 초밥 맛집 필수 방문 위치 및 가격 23.05 방문

파란제주 2023. 5. 16. 07:51
반응형

오늘은 카메스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일본 하면 초밥이 바로 떠오르듯이 초밥으로 유명하다. 따라서 일본 내에서도 유명한 초밥 맛집으로 소문난 카메스시는 다른 초밥과 달리 두툼한 회로 유명하며 밥보다 초밥 위에 올라간 회가 더 크다고 한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을 만큼 현지인도 많이 방문하는 카메스시에 대해 알아보면서 가격 및 위치까지 하나하나 알아보자. 오사카 여행 계획이 있는 분들은 카메스시를 꼭 방문해 보는 걸 추천한다.


오사카 카메스시

 

👇오사카 본점 카메스시 위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오사카 카메스시 위치 바로가기

 

 

오사카 카메스시는 우메다 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비교적 찾기 쉬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 우메다역에서 도보 5~10분 내외로 찾아갈 수 있다.

 

우메다역은 비교적 큰 편이라 길이 헷갈릴 수 있으니 위에 있는 오사카 카메스시 위치를 확인하면서 가는 걸 추천한다. 오사카 카메스시는 앞서 말했듯이 밥 위에 두툼한 회로 유명하다.

 

가격은 초밥에 따라 천차만별이고 음료는 하이볼 외 콜라, 주스 등 다양한 음료도 판매하고 있다. 메뉴판을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카메스시 공식 홈페이지 참고

 

오사카 카메스시의 특이한 점은 바로 앞에서 초밥을 만드는 요리사를 볼 수 있다. 주문은 한국어 메뉴판이 있으므로 간편하게 주문을 할 수 있다.

 

👇오사카 본점 카메스시 메뉴판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오사카 카메스시 메뉴판

 

 

카메스시의 초밥 중에서 인기 있는 초밥은 새우초밥이며 한국에서 볼 수 없는 두툼한 새우가 초밥 위에 올려져 있다. 싱싱한 새우로 만든 초밥이라 새우가 탱글탱글하며 입안에 새우향이 퍼진다.


오사카 카메스시 정보

카메스시 입구카메스시 정면카메스시 웨이팅

 

  • 오사카 카메스시 위치 정보
    • 주소 : 2 Chome-14-2 Sonezaki, Kita Ward, Osaka, 530-0057 일본
    • 오픈 시간 : 11:30 ~ 22:30 (일요일 21:30 마감, 월요일 휴무) 라스트오더 22시

위에 보이는 카메스시 사진은 아침 11:30분쯤에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조금 있었다. 11시 30분 입장 후 사람들이 금방금방 빠지며 조금만 기다리면 웨이팅은 금방 빠진다.

 

하지만 점심시간, 저녁시간에는 항상 붐비니 카메스시 방문하시려면 미리미리 가시는 걸 추천한다.

 


카메스시 초밥 이미지카메스시 초밥2카메스시 초밥3

오사카 카메스시 가격 및 안내

우메다 카메스시는 1종류에 2피스씩 제공되고 있다. 이유는 혼자 오신분들이 다양한 종류를 즐기기 위해 세트메뉴가 아닌 단품으로 하나하나 골라야 한다.

 

카메스시 생선은 매일 시장에 방문하면서 최고급 희귀 식재료를 구해온다. 따라서 한국에서 맛볼 수 없는 고급 재료를 사용한 초밥을 음미할 수 있다.

구글 평점 5점 만점 기준 4.6이며, 저희 커플은 배부르게 먹었는데 대략 8000천엔 나왔다. 사람마다 먹는 양이 다르고 초밥에 따라 가격이 다르니 2인 기준 대략 6~8000엔 나온다고 생각하면 된다.

 

참고로 결제는 카드 결제도 가능하다.

 

 

오사카 우메다 카메스시 섬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