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관련

오사카에서 교토가는 방법 기요미즈데라 + 청수사 최신판 23.05 최근 방문 (매우간단)

파란제주 2023. 5. 16. 12:30
반응형

오늘은 오사카에서 교토로 가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일본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그중 교토도 같이 여행일정에 넣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따라서 오사카에서 교토로 열차 한 번에 갈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한다. 이 방법을 통해 간단하게 오사카와 교토를 오고 갈 수 있다. 그 밖에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본문을 참고하길 바라며 교토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이 글이 충분히 도움이 될 거라 생각된다.

 


오사카에서 교토 가는 방법

오사카에서 교토 가는 방법은 무궁무진한데 그중 가장 간편하고 심플하고 빠르게 가는 방법은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인데 그 방법은 바로 "게이한패스"를 이용하기.

 

게이한패스를 사용하면 오사카에서 교토까지 한번에 갈 수 있다. 번거로운 환승은 필요 없으며 직통이라 전철노선 헷갈리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방법.

 

 

오사카에서 교토 가는 방법은 난바 부근 요도야바시역 또는 기타하마역 에서 출발하면 된다. 위에 게이한전철 노선이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교토 기요미즈데라 및 청수사에 방문하실 분들은 "기온시조역"에서 하차 후 기온거리를 걸어 올라가면 청수사 및 기요미즈데라가 있다. 

 

청수사와 기요미즈데라 거리는 도보로 얼마 안 걸리니 도보로 가도 괜찮고 버스타도 괜찮다.

 

이렇게 게이한패스만 있으면 오사카에서 교토를 한번에 직통할 수 있어서 교토여행에 필수패스권이라고 말할 수 있다. 게이한패스권은 아래 페이지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게이한패스 할인 및 구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게이한패스 할인 구매

 

 

 

게이한패스권은 주유패스 처럼 1일권, 2일권 나눠져 있으며 교토 당일치기를 하시는 분들은 1일권만 구매해도 충분한다. 게이한패스 할인코드를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확인코드를 확인해 보자.

 

할인코드를 사용하면 4천 원가량 할인받을 수 있으니 주유패스를 구매하실 분들은 꼭 확인하여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자.

 

케이케이데이 할인코드.txt
0.00MB

 


게이한패스 볼거리 추천

게이한패스를 통해 교토를 이동한다면 중간에 후시미이나리역에서 하차하여 후시미이나리 신사를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한다.

 

후시미이나리 신사는 여우신사라고 불리기도 하며 수많은 토리이가 빼곡하게 올라와 있다. 한때 후시미이나리 신사는 영화 게이샤의 추억으로 유명했으며 교토 내에서도 전통 깊은 신사다.

 

 

 

👇후시미이나리역 위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후시미이나리역 위치

 

 

 

 

그 밖에 교토하면 기온거리와 청수사, 기요미즈데라, 헤이안신궁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필자는 여행다니면서 일본 관광센터에서 많은 정보를 얻어갔으며 많은사람들도 일본 관광센터에서 많은 관광지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

 

 

 

👇일본 관광센터 바로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일본 관광센터 바로가기

 

 

 

 

 

 

오사카에서 교토 가는법 섬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