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관련

오사카 신사이바시 파르코 지브리샵 + 짱구샵 + 다이마루 백화점 23.05 최근 방문

파란제주 2023. 5. 20. 10:42
반응형

오늘은 오사카 신사이바시 파르코 백화점과 다이마루 백화점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파르코 백화점은 지브리샵 이외에 다양한 애니메이션 굿즈를 판매하기로 잘 알려져 있다. 오사카 여행을 하면서 신사이바시 쪽에 여행 계획이 있다면 파르코 백화점과 다이마루 백화점 구경을 추천한다. 두 백화점은 패션, 잡화, 식품 등 다양한 매장이 입점하고 있다. 따라서 볼거리가 많고 기념품 구매할 수 있어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 중 한 곳이다.


신사이바시 파르코 백화점 지브리샵

 

👇신사이바시 파르코 백화점 위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신사이바시 파르코 위치

 

 

 

 

  • 주소 : 1 Chome-8-3 Shinsaibashisuji, Chuo Ward, Osaka, 542-0085 일본
  • 영업시간 : 오전 10:00 ~ 오후 08:00
  • 전화번호 : +81677117400

 

신사이바시 파르코 백화점은 1931년에 처음으로 개점했다 이후 세월이 지나면서 2020년에 새롭게 재건축하며 다양한 패션 , 잡화, 식품, 미술관 등 다양한 매장이 입점했다.

관광객들은 신사이바시 파르코에서 쇼핑을 즐기곤 하지만 대부분은 6층에 있는 지브리샵 또는 짱구샵 그 밖에 애니메이션 점포에 많이 방문한다.

 

이유는 일본 오사카에 와서 일본풍이 풍기는 기념품을 구매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파르코 백화점 또는 다이마루 백화점에 방문을 한다.

 

 

 

👇파르코 공식 홈페이지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파르코 공식 홈페이지

 

 

 

따라서 신사이바시 파르코 백화점은 오사카 여행자들은 꼭 방문해봐야 하는 관광 명소다. 한국에서 볼 수 없는 지브리 굿즈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기념품 또는 선물용으로 추천한다.


신사이바시 다이마루 백화점

신사이바시 다이마루 백화점은 1904년에 처음으로 개점했으며 현재는 14층 높이를 자랑하고 있다. 다이마루 백화점은 파르코 백화점과 거의 붙어있어서 다이마루 백화점에서 파르코 백화점으로 이동할 수 있는 브릿지도 있다.

두 개의 백화점 모두 오사카 중심부에 있어서 지하철 또는 버스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이마루 백화점 역시 다양한 애니메이션 굿즈 또는 점프샵이 있어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 중 하나다.

 

 

 

👇신사이바시 다이마루 백화점 위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신사이바시 다이마루 백화점 위치

 

 

 

점프샵 등 기념품 외에 다이마루 백화점에는 식품, 패션, 가전제품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어서 일본 제품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또한 다이마루 신사이바시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및 패션쇼, 뷰티쇼, 요리 시연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자주 열린다.

 

오사카 신사이바시 파르코백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