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관련

일본 여행 이심 강력추천 사용법 및 esim설치방법 이심 총정리 (+도시락)

파란제주 2023. 5. 24. 18:08
반응형

오늘은 일본 여행 이심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과거에는 많은 사람들이 포켓와이파이를 가지고 여행을 즐겼지만 요즘에는 이심을 많이 사용하는 추세다. 저렴하고 사용법도 간단하여 일본 여행에 있어서 포켓와이파이 보다는 이심을 추천한다. 이심 같은 경우 포켓와이파이 처럼 요금제를 자신이 정할 수 있고 원하는 날짜까지 정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심을 추천하는 데는 그만한 장점이 있어서 많이들 사용하는데 이심 장점까지 하나하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일본 여행 이심

 

 

 

👇도시락 일본 이심 요금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도시락 요금제 보러가기

 

 

 

이심은 대표적으로 도시락에서 많이 취급하며 요금제는 날짜&데이터에 따라 다르므로 위에서 도시락 이심 요금제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저렴해서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다. 그 밖에 이심같은 경우 실물 유심이 아닌 QR코드로 유심을 다운받아서 사용하는거라 귀국 후 반납 과정이 없어서 매우 좋다.

 

QR코드로 어떻게 설치하고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용법도 자세하게 적어 놨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도시락 이심 같은 경우 일본 이외에 다양한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다.

 

 

 

👇도시락 이심 구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도시락 이심 구매 바로가기

 

 

 

물론 해당 국가에 맞는 이심을 구매해야 한다. 이심 같은 경우 젊은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추세다.

 

나이 많으신 분들은 설치법이 헷갈릴 수 있는데 이 또한 아래에 사용법을 천천히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설치 및 이용할 수 있다.

 


이심 사용 가능한 휴대폰 기종

 

이상 사용 가능한 기종

 

이심은 사용가능한 휴대폰 기종이 있으며 연식이 오래된 모델은 사용이 불가능하다. 본인 휴대폰에 통화 > *#06# 눌러보면 기기 정보에 EID라고 적혀있다면 사용가능한 모델이다.

 

 

 

👇사용 가능 단말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이심 사용 가능 단말기 바로가기

 

 

 

아이폰 같은경우 사용 가능한 모델은 아래 다음과 같다.

  • iPhone XS 시리즈 전체
  • iPhone XR, iPhone SE2
  • iPhone 11, 12, 13, 14 시리즈 전체

 

삼성 휴대폰을 사용한다면 아래 모델명을 확인해 보자.

  • Galaxy Z Flip 4
  • Galaxy Z Fold 4
  • Galaxy S23
  • Galaxy S23+
  • Galaxy S23 Ultra

 


도시락 이심 사용방법

이심 사용법은 아이폰/갤럭시 두가지 방법이 나뉜다. 아이폰과 갤럭시 사용법은 아래 다음과 같다.

 

-아이폰 도시락 이심 사용법

 

일본 이심 사용법1

 

 

설정 - 셀룰러 - eSIM 추가 - QR 코드 사용 - 구매한 이심 QR코드 스캔하면 된다. 본인 아이폰에는 eSIM추가 버튼이 없다는 분들이 많다. 

 

해결방법은 ios업데이트를 해주면 eSIM추가 버튼이 생긴다.

 

 

 

일본 이심 아이폰 사용법

 

이후 셀룰러 요금제 레이블은 보조(esim) , 기본 회선은 메인(본인 유심), 그 밖에 메세지, 페이스타임 메인(본인 유심), 마지막으로 중요한 셀룰러 데이터 보조(esim) 셀룰러 데이터 전환 허용은 사용안함

 

셀룰러 데이터 전환 허용을 켜놓으면 esim 데이터를 다 소진하면 메인유심 데이터를 사용하게 된다. 따라서 로밍데이터가 자동으로 연결되는 셈이다. 그러면 요금 폭탄을 맞을 수 있으니 꼭 꺼두어야 한다.

 

추가로 꼭 알아야 할 아이폰 이심 사용법이 있는데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용법을 읽지 않고 진행한다면 로밍으로 인해 요금폭탄 맞을 수 있으니 아래 페이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이심 사용방법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아이폰 이심 사용방법

 

 

 

 


-갤럭시 도시락 이심 사용법

 

 

👇갤럭시 도시락 이심 사용법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갤럭시 도시락 이심 사용법

 

 

 

갤럭시 이심은 아이폰과 설치 방법이 다르므로 위에 있는 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용법을 참고하지 않고 임의로 설치 하게 된다면 요금폭탄 맞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일본 이심 사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