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관련

오사카 장어덮밥 맛집 시바토우 위치 및 가격 , 메뉴판 안내 (장어덮밥 후기)

파란제주 2023. 5. 23. 18:00
반응형

오늘은 오사카 장어덮밥 맛집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오사카에는 다양한 맛집이 있는데 장어덮밥 맛집을 고르라고 한다면 시바토우를 적극 추천한다. 오사카는 항만 도시라 신선한 해산물들이 있어서 해산물 요리로 유명하다. 그중 장어덮밥도 일본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음식 중 하나다. 시바토우는 오래된 역사를 갖고 있는 상점이다. 따라서 그만큼 다른 가게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맛에 대한 자부심이 강하다.

 


오사카 시바토우

 

 

 

👇오사카 시바토우 위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오사카 시바토우 위치 안내

 

 

 

  • 주소 : 2 Chome-5-2 Koraibashi, Chuo Ward, Osaka, 541-0043 일본
  • 영업시간 : 오전 11:00 ~ 오후 1:50 / 오후 5:00 ~ 7:30 (일요일,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81662314810

 

 

오사카는 항만 도시로써 신선하고 다양한 해산물이 넘친다. 그 중 장어덮밥 맛집을 고르라고 한다면 시바토우를 적극 추천한다. 시바토우는 오사카 요도야바시 근처에 있는 민물 장어덮밥 전문점이다.

 

시바토우는 3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장어덮밥 전문점으로 오사카 현지에서 이미 유명해서 많은 일본 현지인들이 찾는 곳 중 한 곳이다.

 

가격이 저렴한 덮밥 메뉴가 있고 비싼 메뉴가 있는데 가격에 비례하여 장어가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된다.

 

 

가격은 앞서 말했듯이 장어의 수량, 개수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 달라진다. 가장 저렴한 메뉴는 4000엔부터 시작하여 비싼 메뉴는 7000엔이 넘는다. (세금포함 된 가격)

 

 

 

👇오사카 시바토우 메뉴 안내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시바토우 메뉴 안내 바로가기

 

 

 

장어덮밥 이외에 다양한 음료가 있는데 맥주 메뉴를 보자면 아사히 슈퍼 드라이, 삿포로 라거 아카호시, 에비스 맥주, 삿포로 블랙라벨, 삿포로 무 알콜 맥주, 아사히 무 알콜 맥주등이 있다.

 

오사카 시바토우는 예약을 따로 받고 있지 않다. 따라서 시바토우에 방문 예정이라면 점심 또는 저녁시간에 어느 정도 시간을 맞춰 가는 걸 추천한다.

 

건물이 4층까지 올라가져 있어서 자리 걱정은 없지만 장어가 당일 다 소진되면 영업을 종료한다고 들었다.


오사카 시바토우 찾아가는 방법

시바토우는 요도야바시 역에서 찾아가는 방법이 가장 쉽고 빠르다. 난바역이든 우메다역이든 몇 정거장만 거치면 요도야바시 역에 도착할 만큼 접근성이 뛰어나다.

 

요도야바시역에 갈 일이 없다면 기타하마 역에서 나와서 시바토우 찾아가는 방법도 있으니 매장 가게 지도를 보고 빠른 길을 선택하여 이동하면 된다.

 

 

 

👇시바토우 위치 및 지도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시바토우 위치 및 지도

 

 

 

오사카 시바토우 섬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