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관련

후쿠오카 유심추천 이심 사용방법 및 구매하는 방법 후쿠오카 esim 추천

파란제주 2023. 6. 9. 19:48
반응형

오늘은 후쿠오카 유심추천에 관한 글을 작성하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가 풀리면서 해외로 여행을 많이 가는데. 그중 한국에서 비행기로 한시간 밖에 안걸리는 후쿠오카는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 중 하나다. 후쿠오카 여행에 있어 유심은 필수다. 요즘에는 포켓와이파이 보다는 이심을 많이 사용하는데 esim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사용방법, 구매방법 까지 하나하나 같이 알아보자.


후쿠오카 유심추천 이심

요즘에는 포켓와이파이 보다는 이심 esim을 많이 사용하는 추세로 바뀌고 있다. 비교적 사용법이 간단하고 이심의 장점이 너무 뚜렷해서 해외로 떠나는 관광객들은 이심을 사용한다.

 

 

 

👇후쿠오카 이심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이심 ESIM 바로가기

 

 

 

포켓와이파이는 단말기를 항상 가지고 다녀야 하며 귀국 후 반납을 해야 하는 귀찮은 과정이 있다. 하지만 이심은 반납을 하지 않아도 되며, 공항에서 단말기를 빌리려고 시간을 쓰지 않아도 된다.

 

이심은 보통 유심과 달리 물리적 이심이 아닌 QR코드 이심이다. 따라서 기존에 사용하는 유심은 그대로 사용하면서 이심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번호 변경할 필요 없이 자신의 번호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다.

 

 

도시락 이심 사이트

👇이심 구매하는 방법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도시락 이심 바로가기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하루 용량과 사용기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지만 대부분 저렴한 편에 속해 부담없이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도시락 이심 가격

도시락 이심 가격은 이심 데이터 / 사용기간에 따라 달라진다. 가장 저렴한 이심은 500MB / 1일제공 1일 2,600원 짜리가 있으며 가장 비싼건 10GB / 20일 20,700원 짜리 이심도 있다.

 

자신이 일본 여행기간 중 얼마나 데이터를 사용할지 생각하고 이심을 구매해야 한다.

 

해외에서는 데이터를 대부분 지도를 보거나 간단한 검색을 하는데 이땐 하루 2G~3G가 적당하다. 그리고 몇일간 데이터를 사용할지 계산하면 된다.

 

 

 

👇도시락 이심 요금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도시락 이심 요금제 바로가기

 

 

 

이심데이터를 사용하다가 호텔 또는 숙소에 무료 와이파이가 있다면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하는게 좋다. 이심은 무제한 데이터가 없고 하루에 정해진 데이터 양만 사용할 수 있다.

 

앞서 말했듯이 하루 2G ~ 3G가면 충분히 사용하고 남을 정도 데이터 양이다.

 


후쿠오카 이심 사용방법

휴대폰만 있으면 이심을 사용할 수 있는건 아니다. 사용 가능한 단말기가 있으며 사용 단말기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휴대폰 다이얼 화면에 *#06# 을 누르면 EID라고 적혀 있다면 사용 가능한 단말기다.

 

아이폰 : iPhone XS 시리즈 전체, iPhone XR, iPhone SE2iPhone 11, 12, 13, 14 시리즈 전체

 

갤럭시 : Galaxy Z Flip, 4Galaxy, Z Fold 4Galaxy, S23Galaxy, S23+Galaxy, S23 Ultra

 

이심 단말기 확인방법

 

반대로 EID가 없다면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기이니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심 사용법 & 설치방법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이심 아이폰 설치 바로가기

 

이심 갤럭시 설치 바로가기

 

 

 

이심은 갤럭시와 아이폰 설치 방법이 약간 다르므로 해당 휴대폰 기종에 맞게 위에 보이는 페이지를 참고하여 설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방법대로 안하고 임의로 설치하는 경우 해외로밍 폭탄요금을 맞을 수 있으니 설치방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후쿠오카 유심추천 이심 ES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