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관련

일본 오사카 7월 날씨 알아보기 및 옷차림 전년도 7월 오사카 날씨 비교

파란제주 2023. 6. 13. 18:10
반응형

오늘은 오사카 7월 날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해당 오사카는 우리나라의 부산과 같은 항만 도시로 전철을 통해 조금만 이동하면 바다를 볼 수 있다. 따라서 오사카 날씨는 부산처럼 온화한 편인데 오사카 7월 날씨에 대해 알아보면서 옷차림도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더 나아가 오사카에도 장마가 있는데 장마시즌과 7월이 겹치는지도 하나하나 알아보자.

 


오사카 7월 날씨 알아보기

 

 

 

👇오사카 기상청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오사카 기상청 공식 홈페이지

 

 

 

오사카는 7월 날씨는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시기 즉 여름이 시즌입니다. 여름에는 여행하기 어쩌면 좋다고 할 수도 있고 반대로 너무 더워서 이동하는데 불편한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오사카 7월 날씨는 평균 최저 기온은 24도이며 최고 기온은 31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작년 기준 서울 날씨보다 더 더운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사카 월별 날씨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오사카 월별날씨 바로가기

 

 

 

오사카 같은경우 6월부터 장마시즌입니다. 따라서 6월 ~ 8월에는 대부분 날씨가 흐리거나 비가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작년에 오사카 강수량은 157mm로 7월 한 달간 10일 정도 띄엄띄엄 비가 내렸습니다.

 

따라서 7월에는 덥고 습한 일본 여행이 될거라 예상됩니다.

 

보통 해외여행을 간다면 좋은 사람 만나는 것도 좋고 다양한 볼거리 보는 것도 좋지만. 날씨가 좋은 날에 여행하는 게 최고 아닐까 싶습니다.

 

 

 

👇오사카 장마&우기 시즌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오사카 장마 및 우기 시즌

 

 


오사카여행 7월 옷차림

오사카 여행시 7월 옷차림에 대해 알아봅시다. 오사카 7월에는 습하고 더운날씨가 이어집니다. 따라서 반팔을 및 얇은 옷을 여분을 많이 챙기시길 바랍니다.

 

푹푹찌는 날씨로 인해 땀으로 젖어질 수 있으니 여분의 옷은 필수 입니다. 밤에는 열대야가 지속됄 수 있으므로 수시로 수분 섭취는 필수 입니다.

 

또한 중간중간 갑자기 소나기가 내리는 경우가 있으니 여행시 우산을 항상 가지고 다니느걸 추천합니다. 기상청이 예측하지 못한 갑자기 소나기가 쏟아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가 안내리고 구름이 없는 날에는 자외선이 강하기 때문에 썬크림은 필수 입니다.

 


오사카 7월 전년도 날씨 비교

오사카 여름은 대부분 6월부터 시작하여 8월까지 이어집니다. 따라서 6월부터 점차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7월에는 절정을 이루며 8월부터는 점차 가을날씨로 바뀝니다.

 

오사카 2022년 7월 날씨는 평균 최저 기온25도 이며 최고 기온은 33도를 기록했습니다.

 

점차 이상기온 현상으로 일본 역시 여름이 빨리고 온도 또한 과거보다 더 덥고 뜨겁다고 언론에서 전달했다. 한국도 마찬가지로 이상기온으로 6월부터 30도가 넘는 기온을 보여주고 있다.

 


오사카 7월 여행 초점

오사카 7월에 여행하시는 관광객들이 많을꺼라 생각됩니다. 여름휴가를 해외여행지를 찾다가 가까운 일본 오사카를 여행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앞서 말했듯이 7월에는 맑은 날과 비오는 날이 반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따라서 비오는 날에는 쇼핑&기념품 실내에서 관람할 수 있는 계획&플랜을 짜야한다. 비온다고 호텔&숙소에 있기에는 너무 시간이 아까우니 여행가기 전 실내 관광지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오사카 여행 코스 추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오사카 무료 관광지 안내소

 

 


오사카 7월 날씨에 대해서 썸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