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관련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할인 방법 및 위치 + 서비스 + 객실안내

파란제주 2023. 5. 31. 19:11
반응형

오늘은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은 저렴한 가격에 오사카 난바의 랜드마크 도톤보리 초 근접 호텔이다.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은 많은 관광객들이 찾을 만큼 저렴하면서 가성비 좋은 호텔로 관광객들이게 많이 알려져 있는데 오사카 여행객들이 늘어나면서 홀리데이 호텔에 대해 많이 알아보는 사람이 많다.

 

따라서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이 글을 통해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 위치, 객실안내 등을 알아보자.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위치 및 지도 안내👇

 

홀리데이 인 오사카 호텔 위치

 

 

 

  • 주소 : Soemon-Cho, 5-15, Chuo Ward, Osaka, 542-0084 일본
  • 전화 : +81662127999
  • 체크인 : 오후 3:00
  • 체크아웃 : 오전 11:00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는 난바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소요된다. 도톤보리가 바로 앞에서 있어 주변에 먹거리와 상점가가 밀집하고 있다는게 특징이다.

 

도톤보리 특성상 밤에도 많은 관광객이 이동하다 보니 약간 시끄러울 수 있으나 고성방가하는 사람은 대부분 없어서 참고 견딜만 하다.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주변에는 신사이바시 상점가, 덴덴타운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기준 위로 올라가면 신사이바시 상점가 및 우메다가 있어서 다양한 볼거리가 많다.

 

밑으로 내려가면 덴덴타운, 닛폰바시로 갈 수 있다. 대부분 맛집이 밀집하고 있어서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를 예약한다면 맛집 + 관광을 한번에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최저가 할인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최저가 및 할인정보👇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최저가 확인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는 관광객들에게 인기있는 호텔로 가격이 저렴한 편에 속하지만 홈페이지 별로 천차만별이니 위에 보이는 최저가를 확인하고 결제하는걸 추천한다.

 

 

원하는 체크인 날짜와 체크아웃을 날짜를 설정하면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최저가가 나열된다. 그중 가장 저렴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결제를 하는걸 추천.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객실안내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객실안내2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객실안내3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객실안내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객실 구경하기👇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객실 바로가기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의 객실은 디럭스룸, 싱글 베드, 스탠다드 트윈, 퀸베드, 할리우드 트윈, 슈퍼리어 룸 등 다양한 객실이 있다. 객실 실내가 궁금하다면 위에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그 밖에 편의시설은 하우스키핑 & 세탁 운영하고 있으며 운영하고 있다. 그 밖에 침실의 비상 코드/버튼, 외국환거래소 등이 있다.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외관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실내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침대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후기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이용자들 후기를 보면 구글 평점 5점 만점 중 4.5 이상을 받고 있으며 대부분 관광객들은 도톤보리와 인접해 있어서 접근성이 너무 좋다는 의견이 많았다.

 

그 밖에 일본 호텔 치고 방이 넓어서 캐리어 펴기도 수월했다는 반응도 있고, 침대도 푹신하며 룸 컨디션이 좋았다는 칭찬이 있다.

 

그리고 호텔 직원 중 한국어 할 줄 아는 사람이 있어서 체크인/ 체크아웃을 편하게 했다고 전했다. 

 

가족끼리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를 이용한 고객은 가족 모두 만족했다고 했으며 저녁에는 가족끼리 모여서 맥주 마실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최고라고 말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도톤보리 근처라서 시끄러웠다는 반응이 있고, 주변에 술집, 맛집이 많아 술취한 사람이 종종보였다고 했다.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로비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조식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룸 컨디션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결론

오사카를 처음 방문하는 초심자에게 추천하는 호텔. 도톤보리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 맛집과 술집이 몰려있어 멀리 이동을 안해도 된다.

 

그 밖에 전철을 이용해 우메다와 닛폰바시까지 빠르게 이동하여 관광할 수 있어 오사카 초심자에게 추천한다. 가격도 저렴한 편에 속하고 도톤보리 중심에 있어서 관광객에게 큰 메리트가 있다.

 

하지만 시끄러운걸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비추.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섬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