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관련

후쿠오카 선물 및 기념품 TOP5 쇼핑리스트 필수! 후쿠오카 부모님 선물

파란제주 2023. 6. 8. 19:27
반응형

오늘은 후쿠오카 기념품 TOP5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한국에서 비행기로 1시간 남짓 거리에 있는 후쿠오카는 오사카 다음으로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여행지다. 대부분 후쿠오카는 먹으러, 쇼핑하러 간다고 하는 만큼 쇼핑을 하면서 기념품도 같이 구매를 하는데 오늘 알려드리는 후쿠오카 기념품을 잘 기억하시고 쇼핑리스트에 꼭 넣어 후회없는 후쿠오카 여행이 되길 바라며 본문을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후쿠오카 기념품 TOP5

일본 후쿠오카는 다른 일본 도시와 마찬가지로 드럭스토어가 존재한다. 그중 돈키호테는 어딜가나 찾을 수 있을 만큼 일본 현지인들에게도 없어서는 안되는 상점이다.

 

 

돈키호테는 여행자들이 필요한 물품을 사거나, 마지막 날에 기념품을 구입하려고 많이 찾는 곳 중 하나다. 5000엔 이상 구입하면 면세도 받을 수 있고

 

돈키호테 최대 10% 할인 받을 수 있는 돈키호테 할인쿠폰도 나눠주고 있어서 여행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다. 돈키호테 10% 할인 쿠폰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돈키호테 10% 할인 쿠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돈키호테 쿠폰 바로가기

 

 

 

후쿠오카든 일본 어디 여행을 가든 돈키호테 이용할 일이 있다면 돈키호테 10% 할인 쿠폰을 꼭 발급받아 가길 바란다. 후쿠오카 기념품 TOP5는 아래 본문을 참고하자.


히요코 이미지

히요코

히요코는 겉으로 보면 동물처럼 생긴 빵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히요코는 병아리 모양을 하고 있는 만주다. 만주 안에는 다양한 앙금이 있으며 히요코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갖고 있다.

 

 

 

👇히요코 공식 홈페이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공식 홈페이지

 

 

 

히요코는 하카타 전 지역에서 쉽게 볼 수 있으며 국민 간식이라고 한다. 히요코 만주는 부드러운 빵에 속에는 다양한 앙금이 있어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 겸 간식이다.

 

히요코는 하나하나 개별 포장되어 있어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하며, 부모님에게 선물로도 좋은 기념품 중 하나다.

 

 


 

 

하카타 토리몬 이미지

하카타 토리몬

하카타 토리몬은 히요코 만주와 비슷한 만주 계열 과자다. 히요코 만주보다 더 부드럽고 다양한 앙금이 있어 어린이들이 특히 좋아한다.

 

하카타 토리몬은 하카타 주변에서 흔히 찾아 볼 수 있으며 후쿠오카 지역에서만 판매하기 때문에 오사카나 도쿄에서는 하카타 토리몬을 맛 볼 수 없어 많은 사람들이 하카타 토리몬을 기념품으로 많이 구매한다.

 

 


 

 

산토리 위스키 이미지

산토리 위스키

산토리 위스키는 일본에 여행오면 대부분 하이볼을 즐겨 마신다. 하이볼의 주 재료인 산토리 위스키는 산토리 위스키와 탄산수를 섞어 만든게 하이볼이며, 일본 드럭스토어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하이볼 만드는 법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하이볼 만드는 법

 

 

 

한국에서도 산토리 위스키를 구매할 수 있지만 일본보다 비싸서 대부분 한국인들은 하이볼을 좋아하는 친구 또는 부모님 선물로 산토리 위스키를 많이 구매해 간다.

 

돈키호테 같은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하면 면세 효과도 있어 저렴하다.

 

 


 

 

쓰루노코 이미지

쓰루노코

쓰루노코는 외관상 삶은계란 모양을 갖고 있다. 하얀 부분은 마시멜로 생지이며 속 안에는 달걀노른자 앙금이 가득 차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쓰루노코 공식 홈페이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공식 홈페이지

 

 

 

많은 사람들이 삶은 달걀로 오해하기도 하는데 쓰루노코는 후쿠오카 전통 과자다. 역사 또한 100년이 넘는다. 생긴거와 다르게 단맛이 적어서 부모님 선물로 좋다.

 

가격은 5개입 500엔, 8개입 800엔, 11개입 1050엔

 

 


 

 

야마야 명란 마요네즈 이미지

야마야 명란 마요네즈

일본에는 다양한 명란이 있는데 후쿠오카에서 생산된 명란을 이용하여 마요네즈와 결합한 상품. 선물용으로도 많이 구매하며 부모님에게 선물용으로 많이 사랑받고 있다.

 

 

 

👇야마야 명란 마요네즈 공식 홈페이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공식 홈페이지

 

 

 

야마야 명란 마요네즈는 보통 빵에 발라서 토스트를 해서 먹거나, 파스타에 버무려 명란젓 스파게티를 만드는 방법이 있다. 그 밖에 다양한 음식에 쓰임세가 많다는게 특징이다.

 

가격은 600엔 

 

 

후쿠오카 기념품 섬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