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관련

우메다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주소 및 레스파이어 위치 및 예약

파란제주 2023. 5. 29. 08:50
반응형

오늘은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는 우메다 역 바로 앞에 있으며 우메다 쇼핑몰 루쿠아와 매우 밀접해 있다.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고 우메다쪽에 숙소를 찾고 있다면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를 추천한다.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주소 및 예약 어메니티 등 호텔에 관한 정보를 하나하나 같이 알아보자.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룸컨디션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욕실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프론트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는 4성급 호텔로써  오사카 우메다역 바로 앞에 있는 호텔이다. 우메다 역과 초 밀접하여 주변에 맛집과 쇼핑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며 전철을 이용하여 주변 관광지까지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주변 관광지는 공중정원, 햅파이브, 오사카성, 난바, 천만궁 등이 있다.

 

 

  • 주소 : 1-1 Ofukacho, Kita Ward, Osaka, 530-0011 일본
  • 전화 : +81663728006
  • 체크인 : 오후 3:00
  • 체크아웃 : 오후 12:00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위치 및 지도 안내👇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위치

 

 

 

번화가에 위치한 이 세련된 호텔은 오사카우메다역에서 도보 3분, 전망대가 있는 우메다 스카이빌딩에서 도보 7분, 오사카성에서 5km 거리에 있습니다.

 


깔끔한 객실에 평면 TV, Wi-Fi, 차 및 커피 메이커, 미니 냉장고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여분의 침대가 추가되어 최대 4명까지 투숙할 수 있습니다.

 

편의시설로는 쾌적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페, 바, 헬스장, 코인 세탁실이 있습니다. 추가 요금 지불 시 일식과 서양식으로 구성된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예약 바로가기👇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예약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객실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룸 안내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의 객실 종류는 7개의 객실 종류가 있으며 각각 더블, 스탠다드 트윈, 스탠다드 트피플, 디럭스 트리플, 포스, 유니버셜 트리플, 코넷팅 룸 등이 있다.

 

해당 객실은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홈페이지에서 객실 내부를 3D를 통해 룸 이곳 저곳을 확인할 수 있다.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룸 컨디션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 객실을 참고하자.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객실 안내👇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객실 안내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는 전객실 금연이다. 따로 흡연장이 마련되어 있어 호텔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되며, 흡연장은 24시간 운영되므로 자유롭게 이용하면 된다.

 

그 밖에 리스파이어 호텔 주변에 일본정원을 꾸며 놓았는데 프론트 로비에서 보이는 일본정원은 삭막한 도심 속에서 일본 특유의 일본정원을 구경 또는 산책할 수 있다.

 

그 밖에 수유실, 커피머신, 다목적화장실, 피트니스룸, 코인세탁기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어메니티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레스토랑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조식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어메니티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어메니티는 기본적으로 프론트에 구비되어 있다. 필요한 양만큼 가지고 이용하면 된다. 어메니티 종류는 칫솔, 치약, 면도기, 빗, 샴푸, 린스, 바디스펀지 그 밖에 티백, 커피머신도 있다.

 

또한 연박을 하시는 분들은 호텔직원이 방에 들어와서 청소하는걸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으므로 자신 원하는 시간대에 청소를 해주기도 한다.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조식

조식 뷔페는 9층 레스토랑 GRIGLIATO CUOCA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라스트 오더 시각은 9시 30분이에요. 샐러드와 베이컨, 소시지 등의 양식 뿐만 아니라 일식 아침 식사 메뉴도 가지고 있다.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섬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