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관련

교토 에이스호텔 5성급 호텔 교토역 근처 호텔 위치 및 가격안내

파란제주 2023. 5. 28. 16:51
반응형

오늘은 교토 에이스호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교토 에이스호텔은 교토역 근처에 있는 호텔로써 5성급을 자랑하는 호텔이다. 대부분 오사카에서 관광을 즐기다가 교토로 넘어와서 하루정도 1박하는 경우가 많은데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호텔은 에이스호텔이다. 교토 중심부에 있어서 관광지 접근성이 매우 좋으며 5성급이라 다양한 서비스와 깔끔한 룸컨디션을 자랑하고 있다.

 


교토 에이스호텔

교토 에이스 호텔은 5성급 호텔로써 앞서 말했듯이 교토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교토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어 교토 관광지 접근성이 매우 좋다.

 

또한 호텔 주변에는 다양한 레스토랑, 로컬음식, 카페등이 바로 앞에 있어서 멀리 나가지 않아도 다양한 일본 교토 문화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교토 에이스호텔 위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교토 에이스호텔 위치 바로가기

 

 

  • 주소 : 245-2 Kurumayacho, Nakagyo Ward, Kyoto, 604-8185 일본
  • 전화번호 : +81752299000
  • 체크인 : 오후 3:00
  • 체크아웃 : 오후 12:00

 

교토에 있는 에이스호텔은 객실 갯수는 총 272개를 보유 하고 있다. 대부분 일본 호텔같은 경우 방이 작은경우가 대부분 이지만 에이스호텔은 전 객실 넓고 쾌적하다.

 

또한 객실 창문이 바깥쪽으로 열리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어 교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그 밖에 에이스호텔의 장점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다.

 

 

 

👇교토 에이스호텔 공식 홈페이지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교토 에이스호텔 공식 홈페이지

 

 

 

기본적으로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사우나, 레스토랑, 바, 회의실 등이 있다. 에이스호텔의 레스토랑은 로컬의 식재료를 사용하여 교토 본연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에이스 호텔 리뷰 요약

손님들은 넓고, 깨끗한 최신 스타일의 객실을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 손님들은 넓은 욕실을 높게 평가했습니다. 손님들은 편안한 침대를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위치

인근 지역에서 쇼핑, 관광 가능하며 식당 및 바 있음대중 교통, 기차역 근처에 위치

 

서비스 및 시설

손님들은 직원들의 친절하고 전문적인 태도를 높게 평가했습니다. 손님들은 리셉션 직원 및 방 관리를 높게 평가했습니다. 손님들은 피트니스 센터를 즐겼습니다.

 

 


에이스호텔 정보 안내

 

에이스 호텔 교토

에이스 호텔 교토는 2016년 4월에 오픈한 호텔로, 교토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이스 호텔은 미국 시애틀에서 시작된 호텔 체인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편안한 서비스로 유명합니다. 에이스 호텔 교토는 교토의 전통적인 분위기와 현대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는 호텔로, 교토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숙박을 제공합니다.

 

위치

에이스 호텔 교토는 교토의 중심부인 가라스마 오이케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라스마 오이케 지역은 교토의 번화가로, 다양한 상점과 레스토랑, 박물관 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에이스 호텔 교토는 가라스마 오이케 지역에서 도보로 10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어 교토의 주요 명소를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에이스호텔 위치 안내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에이스호텔 위치 안내

 

 

객실

에이스 호텔 교토는 총 17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모두 넓고 쾌적하며,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TV, 냉장고,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테라스도 있습니다.

 

 

👇에이스호텔 객실 바로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에이스호텔 객실 바로가기

 

 

시설

에이스 호텔 교토에는 레스토랑, 바,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공용 라운지 등이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전 세계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우나에서는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공용 라운지에서는 휴식을 취하거나 다른 여행객들과 교류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에이스 호텔 교토는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로 유명합니다. 직원들은 한국어를 구사할 수 있어 외국인 여행객들에게 편리합니다. 에이스 호텔 교토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여 여행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숙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추가 정보

에이스 호텔 교토는 교토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숙박을 제공하는 호텔입니다. 에이스 호텔 교토는 교토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넓고 쾌적한 객실, 다양한 편의시설, 친절한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에이스 호텔 교토에서 교토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겨보세요.

 

교토 에이스호텔 섬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