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관련

2023년 오사카 자유여행 4박 5일 자유여행 여행일정 총정리 - 2일차

파란제주 2023. 2. 28. 18:10
반응형

오늘은 오사카 자유여행 2일차를 작성해보려고 한다. 오사카는 자유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이게 도움이 되고자 여행갔었던 오사카의 기억을 끄집어 작성해본다. 일본 오사카 여행 일정 및 코스를 준비했으니 오사카 여행계획을 하고 있는 사람들은 참고하길 바란다.

 


오사카 자유여행 4박 5일 

오사카 자유여행 2일차에는 난바역 주변으로 관광을 하는 걸 추천한다. 3일차에는 교토를 방문할 예정이라 무리하지 않게 오사카 난바 근처에서 다양한 랜드마크와 카페를 이동하면서 오사카 문화를 느끼는 걸 추천.

 

또한 오사카 난바역 주변에는 맛집이 많아 굳이 멀리 가지 않아도 다양한 맛집을 찾을 수 있으며 오사카에 온 만큼 초밥, 타코야끼, 야끼소바 등 일본 전통음식을 맛봐야 나중에 후회 안하므로 꼭 먹어보자.

 

오사카 자유여행 1일차

 

아침에 일어나서 편의점에서 샀던 전날 음식을 먹으며 어디를 갈지 고민하던 와중 신세카이 상점가라는 곳을 찾아갔다. 신세카이 상점가에는 전망대도 있을 뿐더러 다양한 먹거리와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었다.

 

또한 신세카이의 랜드마크 츠텐카쿠를 볼 수 있었으며, 밤에는 화려한 네온사인으로 다음날 날씨를 알려주는 기상청 같은 역할을 한다고 들었다. 또한 주유패스를 사용하면 입장료가 무료이기 때문에 관광객들은 츠텐카쿠를 많이 간다고 들었다.

츠텐카쿠 전망대

츠텐카쿠 전망대 총정리

 

츠텐카쿠 관광 이후에는 오사카 벚꽃축제로 유명한 조폐국을 다녀왔다. 조폐국은 벚꽃시즌이 시작하면 벚꽃축제로 많은 사람들이 온다고 한다. 만약 오사카 여행시기가 벚꽃시즌과 맞물린다면 조폐국을 꼭 관람하는 걸 추천한다.

 

저는 여행갔을때 벚꽃시즌이 아니라 주변 관광만 했는데 벚꽃시즌에는 축제와 점포가 들어서 다양한 일본 전통음식을 판매한다고 한다. 굳이 벚꽃시즌이 아니더라도 고즈넉넉한 일본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조폐국 관광도 추천한다.

벚꽃축제 조폐국 바로가기

벚꽃축제 조폐국 바로가기

 

조폐국 관광 이후에는 난바역 주변에 있는 메이드리밍이라는 카페에 가봤다. 메이드리밍은 흔히 알고있는 메이드카페이며, 한국에서 체험을 해볼 수 없는 이색카페다. 만약 이색카페를 찾는다면 메이드리밍을 추천한다.

 

 

가격도 1,000엔 정도 하며 음식을 시키거나 공연을 보면 추가로 요금이 더 붙는 시스템이다. 이 처럼 일본에서 일본에 만 있는 문화를 즐기고 싶다면 메이드리밍을 한번 체험해보는 것도 재미있으며 추억에 남는다.

 

메이드리밍은 저렴한 금액으로 오사카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메이드리밍 총정리

메이드리밍 총정리

 

메이드리밍을 관람 이후에는 저녁시간이 돼어 저녁식사 이후 술집을 찾던 와중 괜찮은 술집을 찾아서 하이볼을 먹었다.

하이볼은 오사카의 명물이며 오사카 여행을 왔다면 꼭 한번 하이볼을 먹어보시는 걸 추천.

 

도수도 그렇게 높지 않아서 즐겁게 한잔 정도해도 다음 날에도 멀쩡하고, 가격도 저렴하다는 게 특징이다. 제가 여행 가본 오사카 술집은 대표적으로 3군대를 추려 놨다. 오사카 난바역 주변에서 술집을 찾는다면 참고하시길 바란다.

오사카 난바역 술집

오사카 난바역 술집 TOP3

 

술집에서 하이볼을 먹고 나오면 시간이 늦을 만큼 늦었을 텐데 꼭 숙소로 돌아가기 전에 아침에 먹을 거리를 사가지고 가는 편이 좋다. 로손 또는 세븐일레븐 추천하며 추천 편의점 음식은 주먹밥 또는 어묵, 당고 등 맛있는게 많으니 개인 취향에 맞게 구매하시면 될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