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관련

일본 걸즈바 오사카 및 도쿄 걸즈바 정보위치 및 가격 시스템 정리

파란제주 2023. 3. 19. 07:20
반응형

오늘은 일본에만 있는 색다른 문화 걸즈바는 보통 얼마 정도 가격대가 나올까? 우리가 자주 가는 오사카, 도쿄에도 걸즈바가 있을까?? 일본 하면 성진국이라는 단어가 있을 만큼 한국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카페 및 술집이 즐비하다. 오늘은 일본 술 문화 걸즈바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걸즈바란

걸즈바는 일본에만 있는 이색술집이다. 대부분 컨셉형 걸즈바가 대부분이며 건전하게 술만 마시는 곳이다. 다만 수위 높은 콘셉트를 갖고 있는 걸즈바도 존재한다.

 

 

걸즈바 종류에는 대표적으로 메이드, 교복, 간호사, 머슬, 바니걸 등 컨셉으로 운영된다. 대부분 손님은 남자 손님이 많으며 바 테이블 기준으로 손님과 바텐더가 마주 보면서 이야기하면서 술을 먹는 곳이다.

 

 

 

👇오사카 술집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오사카 인기 있는 술집TOP5

 

 

 

단순하게 생각하면 한국에 있는 바 bar와 비슷하다. 하지만 한국에 없는 다양한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구경하면서 술을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걸즈바에 가면 외국인 손님들에게 바가지 씌우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어떻게 보면 맞는 말이다. 걸즈바는 각각 점포마다 가격 시스템이 전부 달라서 일본어가 안되면 바가지 또는 큰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 경우가 생긴다.

 

 

 

👇걸즈바 주의사항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걸즈바 주의사항 및 가격 시스템

 

 

 

걸즈바 대부분 시스템은 30분/ 1시간당 얼마를 지불(입장료)하면서 술을 시키는 방식으로 그만큼 자리에 앉아있으면 입장료가 늘어나는 시스템이다.

 

그 밖에 바텐더에게 술 또는 음료를 사줄 수 있는데 이 또한 고객(손님)이 바텐더에게 사주는 방식이라 나중에 계산할 때 금액이 불어나 있는 경우가 있다.

 

이 처럼 일본어 실력이 부족하면 걸즈바를 안 가는 걸 추천하지만 굳이 가고 싶다면 K걸즈바를 찾아가길 바란다. K걸즈바는 일본어를 못해도 일본 직원들이 한국어를 어느 정도 할 수 있다. 


오사카 걸즈바

오사카 난바역에 위치힌 Paradise korean bar / 한국바 파라다이스는 일본어를 못해도 한국어로 주문을 할 수 있는 곳으로 한국을 좋아하는 일본인들이 자주 찾는 한국바다.

 

도톤보리와 거리가 매우 밀접해 있어서 번화가 골목에 자리를 위치하고 있다. 또한 구글 평점 5점 만점에 4.8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바 분위기는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다.

 

지도 크게보기

 

  • 주소 : 三ツ寺 Galaxie 3号館 2号館 4階, 5-30 Souemoncho, Chuo Ward, Osaka, 542-0084 일본
  • 운영시간 : 오후 8:00 ~ 오전 5:00
  • 전화번호 : +81674102584

 

저녁밥을 먹고 간단하게 술 한잔하고 싶은 관광객들은 한국바 파라다이스를 추천한다. 괜히 일본어도 못하는데 현지 가계에서 난감해하는 것보다 K술집을 찾는 게 현명하다. 

 


도쿄 걸즈바

도쿄에는 다양한 바가 존재하는데 그중 머슬바가 인기가 좋다. 머슬바는 이름 그대로 근육질 여성들이 다양한 퍼포먼스 공연을 보여주면서 술을 판매하는 곳이다.

 

입장료는 30분에 2,000엔, 1시간에 4,000엔 그 밖에 술은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다양한 칵테일, 술 종류가 있어서 술 먹으면서 머슬 퍼포먼스를 보면서 술을 먹고 즐기면 된다.

 

 

 

👇도쿄 머슬바 공식 홈페이지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도쿄 머슬바 공식 홈페이지

 

 

 

머슬바 요금 시스템은 머슬캐시라고 엔화를 머슬캐시로 바꿔서 머슬녀에 팁을 줄 수 있다. 팁은 공연이 끝나거나 서비스를 잘해준다 싶으면 주면 된다.

 

도쿄 머슬바 1시간 정도 술 마시고 구경하면 대략 1인당 한화 7만 원 정도 나온다.

 

지도 크게보기

  • 주소 : 2 Chome-41-2 Ikebukuro, Toshima City, Tokyo 171-0014 일본
  • 영업시간 : 오후 6:00 ~ 11:30
  • 전화번호 : +81368867001

 

개인적으로 1시간보다는 30분 잠깐 구경하고 나오는 걸 추천한다. 머슬바는 대부분 퍼포먼스를 구경하는 가계로써 금액이 비싼 편이다.


일본 걸즈바 오사카, 도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