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성 정보 ::

신안 소금 20kg가격 천일염 파는 곳 및 소금 가격상승 이유

파란제주 2023. 6. 18. 19:20
반응형

 

오늘은 신안 소금 20kg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얼마전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소금가격이 오를걸 대비해서 마구 사재기현상이 일어났다고 한다.

 

소금은 우리 일상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될 재료인데 오염수로 인해 소금 수급이 어려워 질걸로 보여진다. 따라서 당분간 소금 가격은 인상할 거라 예상된다.

 


그 밖에 자영업자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소금은 필수라서 소금가격이 올라가버리면 또 한번 물가상승이 있을거라 예상된다.


신안 소금 구매처

 

 

👇신안 소금 구매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신안 소금 판매처 바로가기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가 곧 있으면 진행할거라고 뉴스나 언론사에서 본적이 있을텐데 오염수로 인해 바다가 오염되어 소금 공급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을거라 생각된다.

 

다른사람들도 똑같이 소금을 사재기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 신안 소금 천일염이 소금 중에서 좋다고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신안 소금을 구매하고 있다.

 

신안 소금(천일염)은 전라남도에 위치하고 있는 신안군에서 생산되는 천일염이다.

 

신안군이 소금으로 왜 유명한가하면 신안군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섬 주변으로 바닷물 순환이 매우 좋다. 또한 섬이라서 햇볕 또한 강해서 소금생산에 좋은 조건을 갖고 있다.

 

또한 신안 소금의 특징은 짠맛이 적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신안 6형제소금 구매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신안 6형제 천일염 바로가기

 


신안 천일염 특징 및 정보

신안 소금은 특별한 방법으로 소금을 생산한다. 염전의 바닥이 갯벌로 이루어져 있어서 갯벌에서 나오는 천연 미네랄이 함유하고 있다.

 

미네랄 이외에 칼슘과 마그네슘, 철, 칼슘 등 50여 가지의 미네랄이 함유하고 있다. 또한 신안군 지리적 특성상 바람이 많이 불고 햇볓이 강해 천일염 생산에 특화된 지리를 가지고 있다.

 

 

👇신안 천일염 구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신안 천일염 구매 바로가기

 

 

신안 소금은 다른 소금과 다르게 영양분이 많아서 수출매출도 어마어마하다.  신안 천일염은 보통 일본, 중국,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각국에 수출 되고 있다.

 

신안 소금의 또 다른 장점은 피부미용에도 좋다는 사실이 알려져 과거 한때 신안 소금 대란이 있었던 적이 있다. 신안 소금은 이번 후쿠시마 오염수 때문에 또 한번 소금 대란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신안 6형제소금 판매처

한때 인간극장에서 방영했던 신안 6형제소금편이 화제에 다시 올라섰다.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로 인해 소금 품귀현상이 생기면서 신안 소금 사재기 현상이 생겨 났다고 전했다.

 

2009년 인간극장에서 방영한 신안6형제소금은 아직도 판매중이며 현재 주문폭주 중이라고 전했다. 많은 사람들이 소금 품귀현상에 조금이라도 구매하려고 신안 6형제소금 판매처에 문의가 빗발친다고 전했다.

 

 

👇신안 6형제소금 판매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신안 6형제소금 구매 바로가기

 

 

해당 6형제 소금판매처는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언론에서 소금이 금값이 된 지금. 후쿠시마 방류가 끝나고 폭락할까 걱정스러운 시선으로 보고있다고 전했다.

 


신안 소금 제조 순서

신안 소금은 다른 염전과 달리 다른 방법을 사용하므로 써 소금 자체에 미네랄을 함유할 수 있게 자체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

 

  1. 바닷물을 염전으로 이동시킵니다.
  2. 염전의 바닥에 바닷물이 고이면 햇볕과 바람으로 증발시킨다.
  3. 바닷물이 증발하면 소금 결정이 생긴다.
  4. 소금 결정이 충분한 크기로 자라면 긁어 모아서 말린다.
  5. 소금이 완전히 건조되면 포장하여 판매한다.

 


 

신안 소금 섬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