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성 정보 ::

디아블로4 권장사양 및 최소사양 시스템 사양 한눈에 확인하기.

파란제주 2023. 6. 17. 14:48
반응형

오늘은 디아블로4 권장사양 및 최소사양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디아블로4를 즐겨 하고 있는데 디아블로4는 6월 6일 오픈베타한 게임으로 써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한다.

 

따라서 디아블로4를 구매하기 전에 권장사양 및 최소사양을 확인하여 스팩에 들어가는지 먼저 확인하는걸 추천한다. 덜컥 구매했는데 컴퓨터 사양이 안받쳐주면 게임을 못하므로 컴퓨터 사양을 확인하자.


디아블로4 권장사양 및 최소사양

디아블로는 6월 6일 출시한 최신게임이다. 따라서 어느정도 스팩이 받쳐줘야 원활하게 게임구동이 가능하다. 자신의 컴퓨터 스팩과 아래에 보이는 시스템 사양을 확인하여 비교하여 확인해보자.

 

 

👇디아블로4 권장사양 확인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디아블로4 권장사양 바로가기

 

 

디아블로4 권장사양은 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4 최소사양은 아래 다음과 같다.

 

 

디아블로4 최소사양

  • CPU : Intel Corei5-2500K 또는 AMD FX-8350
  • RAM : 8GBRAM
  • 그래픽카드 : NVIDIA GeForce GTX 660 또는 AMD Radeon R9 280 - DirectX 12 호환
  • 기본 해상도 1080p / 랜더 해상도 720p, 그래픽 설정 낮음, 30fps

내 컴퓨터 성능/스팩 확인하는 방법

위에 알려드린 디아블로4 스팩은 확인했는데 자신의 컴퓨터 스팩이 모르거나 까먹었을땐 3dp 프로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컴퓨터 성능 확인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내 컴퓨터 성능 바로가기

 

 

위 페이지를 참고하시고 다운로드 받으시면 CPU,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그 밖에 다른 장치들 까지 하나하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파일은 무료이며 컴퓨터 성능을 확인 후 삭제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디아블로4 그래픽카드 추천

디아블로4는 그래픽과 cpu어느정도 스팩이 있어야 원활하게 구동할 수 있습니다. 권장사양 스팩을 확인하시면 CPU같은 경우 i5 추천드립니다. 그 밖에 그래픽카드는 RTX 3060을 추천합니다.

 

디아블로4는 핵앤슬래쉬이면서 오픈월드게임이기 때문에 sdd 하드디스크를 추천합니다. 몬스터나 맵 이동간에 버벅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4 권장사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