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성 정보 ::

디아블로4 시즌1 알아두면 좋은 정보 및 꿀팁 방출 미리미리 시즌1 대비

파란제주 2023. 6. 26. 21:07
반응형

오늘은 곧 있으면 시작하는 디아블로4 시즌1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현재 디아블로4는 6월6일 오픈 이후 스탠딩 서버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는데 7월 부터는 시즌1이 시작됩니다. 그에 따른 남들보다 먼저 알면 좋은 정보를 공유해드릴 예정이니 디아블로4 게임을 즐기고 있는 유저라면 해당 글을 읽고 정보를 얻어가길 바랍니다. 


디아블로4 시즌1

디아블로4 시즌1 시작 후 바뀌는 점에 대해서 하나하나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남들보다 정보를 캐치한다면 성장속도와 아이템, 퀘스트 부분에서 남들보다 앞서 나갈 수 있으니 해당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스텐딩 서버에서 시즌1로 넘어오면서 개선사항 및 패치내용도 알아볼 예정입니다.

 


디아블로4 망명작 지도

명망작

말이 많았던 명망작은 시즌1이 시작되면 다시 해야합니다(리셋) 명망작을 하는 이유는 물약횟수 증가입니다. 명망작은 원래 나중에 해도 되긴 하지만.

 

원활하게 퀘스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물약작(망명작)을 해야하는데 스텐드에서 명망작을 하신분들은 시즌이 시작하면 다시 해야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릴리트 제단과 밝혀진 지도는 그대로 유지될 예정입니다. 망명작 하는법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디아블로4 망명작 지도 정보는 아래에서 참고하세요👇

망명작 지도 바로가기

 

 


디아블로4 악몽던전 이미지

악몽던전 버프

디아블로4 악몽던전은 시작부터 말이 많았습니다. 스텐드 서버에서는 몬스터 개체수가 적다는 말이 너무 많이 나와서 이번 시즌1에서는 몬스터 1마리당 경험치가 대폭증가 한다고 합니다.

 

👇디아블로4 맵 공략 정보는 아래에서 참고하세요👇

디아블로4 맵 공략 바로가기

 

하지만 몬스터 개체수는 스텐드 서버와 동일할거라 전했습니다. 

 


디아블로4 직업

캐릭터 밸런싱

디아블로4는 6월6일 오픈이후 캐릭터 정보수집 바탕으로 강력한 기술은 너프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정확하게 말해서는 너프라기 보다는 각 직업별 밸런스를 초점으로 마출거라 보여집니다.

 

 

👇디아블로4 위상 추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참고하세요👇

디아블로4 위상 추천

 

 

따라서 스텐드 서버에서 유용하게 빌드를 만들었다면 시즌1에서도 똑같이 사용이 가능할 거라 보여집니다. 다만 비주류 스킬이 어느정도 밸런싱하여 버프받을 거라 생각됩니다.

 


디아블로4 시즌1 주목해야 할 점

유저들도 반발이 심했던 망명작, 릴리트제단은 시즌1에서는 그나마 릴리트제단은 현상유지 되어 다시 반복노가다를 안해도 되지만 망명작을 다시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망명작은 지금당장 안해도 되긴 하지만 게임 및 퀘스트를 밀기위해서는 어느정도 필요하므로 초반 부터 망명작을 진행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해당 망명작 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망명작 지도를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디아블로4 망명작 지도 아래에서 참고하세요👇

디아블로4 망명작 지도 바로가기

 

 


 

디아블로4 시즌1 섬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