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성 정보 ::

대전 시내버스 요금 및 시내버스 실시간 노선 검색 (+분실물 대처방법)

파란제주 2023. 6. 28. 18:12
반응형

오늘은 대전 시내버스 요금 및 시내버스 실시간 노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대전은 지하철도 있는 대전광역시다. 따라서 버스 또한 많이 운행을 하는데 시내버스 노선과 요금에 대해서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있다.

 

따라서 온블은 대전 광역시 시내버스 요금 및 노선 그리고 버스에서 분실물이 생겼을때 대처방법까지 하나하나 알아보자.

 


대전 시내버스 요금 및 노선

대전시는 서울시 만큼 다양한 버스노선이 있습니다. 다양한 노선이 있는만큼 어디를 가려면 노선을 매번 검색해야 하는데 해 대전교통정보센터에서 노선검색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대전 시내버스 노선 검색 정보는 아래에서 참고하세요👇

대전 시내버스 노선검색

 

 

위에 있는 페이지는 버스노선 뿐만 아니라 출발/도착 정보까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서 시간에 마춰 정류장에 가면 지정된 버스를 기다리지 않고 탑승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선만 보여주는게 아니라 지도도 같이 보여주기 때문에 자신이 가고싶은 위치를 정확하고 가까운 정류장에서 하차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내버스 요금 안내

대전 시내버스 요금은 어린이부터 청소년, 일반 등으로 세분화하게 나뉩니다. 따라서 시내버스 요금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 있는 대전광역시 시내버스 요금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대전 버스 전체 시간표 및 요금안내.xls
1.49MB

 

👇대전 교통정보센터 정보는 아래에서 참고하세요👇

대전 교통정보센터 바로가기

 

 


습득물 절차

시내버스 분실물 대처방법

버스에서 귀중품을 분실했을 경우 일단 습득물 조회를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자신이 타고왔던 버스번호를 알고 있다면 운수회사에 직접 전화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습득물 조회방법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오니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시내버스 습득물 조회 정보는 아래에서 참고하세요👇

시내버스 습득물 조회

 

 

또한 분실물을 찾으러 방문할때는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시길 바랍니다. 혹시 택배로 받는걸 원하면 "도착 후 지불(착불)"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대전 시내버스 요금 및 노선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