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보험관련 ::

KB손해보험 어린이보험 금쪽같은 자녀보험 보험료 계산 및 보장내용

파란제주 2023. 3. 18. 14:54
반응형

오늘은 KB손해보험 어린이보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KB손해보험은 어린이보험을 금쪽같은 자녀보험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타 업체와 달리 110세까지 든든하게 보장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앞으로 태어날 아이 또는 현재 키우고 있는 자녀를 위해 어린이보험에 관심이 있다면 KB손해보험 어린이보험을 주목해보자.

 

 

 


KB손해보험 어린이보험 (금쪽같은 자녀보험)

어린이들은 성인과 달리 왕성한 에너지를 보유하고 있어서 남녀 구분 없이 활발하게 활동한다. 따라서 크고 작은 사고에 노출되어 있어서 많은 부모님들이 노심초사하여 어린이보험에 많이 가입한다.

 

KB손해보험 어린이보험은 타 보험사는 100세까지 보장하지만 KB손해보험은 110세까지 든든하게 보장한다. 따라서 어린이보험에 관심이 있다면 KB손해보험을 추천한다. 각각의보험사마다 비교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 중 한 가지다.

 

 

 

👇타 보험사 어린이보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삼성화재 어린이보험 바로가기

 

메리츠화재 어린이보험 바로가기

 

 

 

KB손해보험과 비교할 만한 보험사는 삼성화재, 메리츠화재가 있으며 위에서 각각의 보장내용과 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다. 

 

KB손해보험은 마음성장, 신체성장, 마음건강, 신체건강을 케어 및 보장한다.

  • 마음성장(중증틱장애 진단비)
  • 신체성장(성조숙증 진단비)
  • 마음건강(성장기 특정 정신질환 진단비)
  • 신체건강(스마트 기기질환)

 

또한 어린이보험을 가입하기 전에 간단하게 나이/성별 입력으로 보험료 계산도 간단하게 할 수 있어서 편리하며, 전문 상담사와 상담하면서 설계를 할 수 있는가 하며, 본인이 필요한 특약을 자유롭게 설계할 수 도 있다.

 

 

 

👇어린이보험 보험료 및 특약설계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KB손해보험 어린이보험 보험료 조회

 

 

 

또한 어린이보험이라고 해서 어린이만 보험을 적용하는 게 아닌, 부모 또는 어머니 건강도 같이 보장한다. 임신 및 출산 관련 질환의 수술비 및 입원일당을 보장한다.

 

그 밖에 임신중독증 진단비, 유산수술비, 유산입원일당을 보장하며, 임신 중 생긴 당뇨에 대해 특정임신 중 당뇨병 진단비를 보장한다.

 


KB손해보험 어린이보험 보험료

KB손해보험 어린이보험 보험금 조회

앞서 말했듯이 상담을 통해 가입하는 방법이 있으며 자신이 필요한 특약을 넣어 가입을 진행시킬 수 있다.

 

 

 

👇KB손해보험 어린이보험 보험료 조회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KB손해보험 어린이보험 보험료 조회

 

 

 

나이와 성별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보험료를 조회할 수 있으며 보장보험료, 적립보험료, 갱신 보험료, 월합계보험료, 예상만기환급금, 예상만기환급률까지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다.

 

이렇게 간단하게 보험료 조회를 통해 월 보험료 지출액과 환급금까지 같이 알 수 있어서 체계적으로 고정지출 금액을 정해 놓을 수 있으며, 자신에게 꼭 필요한 특약을 넣을 수 있다.

 

보험료 조회를 통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KB손해보험 대표 콜센터 1544 - 0114로 전화하여 문의하면 친절하게 알려준다.

 


KB손해보험 어린이보험 자주 묻는 질문

Q. 아이가 태어나기 전인데 가입이 가능할까요?

A. 해당 내용은 본문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Q. 특약을 선택해서 가입해도 되나요??

A. KB손해보험 어린이보험에 자신이 원하는 특약을 넣어 가입이 가능.

 

Q. KB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 수 있을까요?

A. 1544 - 0114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KB손해보험 어린이보험 섬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