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보험관련 ::

삼성화재 펫보험 + 위풍댕댕 보험료 및 보장내용 반려견 펫보험

파란제주 2023. 3. 16. 21:11
반응형

오늘은 삼성화재 펫보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펫보험은 반려견을 키운다면 꼭 필수로 가입하는게 좋다. 그 이유는 본문내용에서 확인하길 바라며 오늘은 삼성화재 펫보험에 대해 하나하나 자세하게 알아볼 예정이다. 혹시 집에 반려견이 있꺼나 반려견을 키우실 계획이 있다면 삼성화재 펫보험에 대해서 알아보자.

 

 

 

 


삼성화재 펫보험 (위풍댕댕)

삼성화재 펫보험은 최대 20세까지 길게 보장한다. 또한 강아지를 처음 키워보시는 분들은 대부분 강아지가 이쁘고 귀여워서 분양받고 키운다고 하지만 앞으로 반려견도 늙고 병이 생길 수가 있어서 펫보험은 필수라고 생각한다.

 

 

 

 

 

 

자신이 키우는 반려견이 진짜 수명이 다 할때 까지 보살펴 주려면 펫보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반려견은 나이가 먹을 수록 병이 생긴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늙어 병이 생기기 전에 보험을 가입하듯 반려견에게도 펫보험은 필수다.

 

 

 

👇삼성화재 펫보험 공식 홈페이지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삼성화재 펫보험 위풍댕댕 공식 홈페이지

 

 

 

삼성화재 펫보험은 반려견이 질병 또는 상해로 수의사에게 치료를 받은 경우 발생한 의료비를 가입금액 한도로 보상해주는 보험이다.

 

 

 

 

 

 

우리나라는 대형견 보다는 소형견, 중형견을 많이 기른다. 소형견이든 대형견이든 심장병에 반려견들은 취약하다. 강아지의 심장은 사람보다 몇배나 빠르게 뛴다. 그로 인해 수명이 짧다는 의견이 있다.

 

삼성화재 펫보험 위풍댕댕.pdf
0.15MB

 

심장이 빨리 뛰다보니 심장병이 생기는 경우가 허다하다. 또한 피부병과 슬관절/고관절이 생기는 경우도 있다. 심장병 또는 피부병이 걸리면 비용이 어마어마하게 깨진다.

 

 

 

👇삼성화재 펫보험 보험료 계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삼성화재 펫보험 보험료 계산

 

 

 

따라서 반려견이 아프기 전에 펫보험을 가입하는게 좋다.  삼성화재 펫보험은 5년간 변함없는 보험료로 반려견 최대 20세까지 든든하게 보장해 준다.

 

위풍댕댕 펫보험은 3년/5년 마다 자동갱신을 통해 최대 20세까지 보장한다. 갱신 시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다.

 


펫보험 위풍댕댕 보장내용

펫보험은 일상생활 속에서 발생할 수 있는 반려인의 상해 사고를 보장한다. 또한 반려견 배상책임 특약으로 혹시 다른 사람을 물었을때 위풍댕댕 펫보험으로 보험처리도 가능하다.

 

 

동물보호법상 맹견(5종) 외에 핏불테리어, 진돗개, 삽살개, 풍산개, 마스티프, 티베탄마스티프, 차우차우는 반려견 배상책임 담보 가입이 제한된다.

 

또한 반려인 사망시 홀로 남겨진 반려견의 양육자금, 무지개다리를 건너간 반려견의 사망위로금 보장한다.


삼성화재 펫보험 보험료 할인방법

삼성화재 펫보험을 조금이나마 보험료를 할인 하는 방법은 동물등록을 해놨다면 할인 2%가 적용된다. 또한 다수의 반려견을 펫보험에 가입할 시 할인적용이 되며 2마리 이상 가입되면 5% 할인된다. 

 

삼성화재 펫보험 위풍댕댕 섬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