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보험관련 ::

삼성화재 어린이보험 자동갱신형 및 비갱신형 차이점 + 가입방법

파란제주 2023. 3. 17. 08:48
반응형

오늘은 삼성화재 어린이보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어린이들은 크면서 크고 작은 사고가 일어나기 마련이다. 따라서 크고 작은 병원비가 발생하기 전에 어린이 보험에 가입하는게 좋다. 부모님들에게 인기있는 삼성화재 어린이보험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보면서 자동갱신형과 비갱신형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자. 


삼성화재 어린이보험

자녀를 양육하다 보면 크고 작은 사고가 일어난다. 이를 대비해서 많은 부모님들이 어린이보험을 가입한다. 그중 삼성화재 어린이 보험은 상해, 질병 및 일상생활 중 배상책임까지 자녀에게 생길 수 있는 위험을 든든하게 보장한다.

 

또한 아이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최대 100세까지 든든하게 보장할 수 있으며, 입원을 했다면 입원일당, 각종 진단 / 수술비를 보장하며 일상생활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에 보호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어린이보험 공식 홈페이지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삼성화재 어린이보험 공식 홈페이지

 

 

 

삼성화재 어린이보험은 자동갱신형과 비갱신형이 있으며 자동갱신형 같은 경우 100세까지 든든하게 보장된다. 보험기간 중 아이가 아파도 삼성화재 어린이보험은 자동으로 갱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자동갱신형 말고 비갱신형 어린이보험이 있는데 자동갱신형 보다 저렴하다는게 특징이다. 갱신 시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니 이 점은 참고하자.

 


삼성화재 어린이보험 장점

어린이들은 어릴 수록 활발하게 움직인다. 활발하게 움직이면서 주변 위험을 감지하는 능력이 부족하여 사고나는 경우가 많은데 삼성화재 어린이보험은 어릴때 자주 발생할 수 있는 생활위험, 질병, 고액치료비까지 보장한다.

 

어린이들은 놀다가 치아가 깨지거나, 뜨거운걸 가지고 놀다가 화상에 입는 경우가 있다. 이렇게 사소한거 하나하나 삼성화재 어린이 보험을 통해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어린이 보험 바로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삼성화재 어린이보험 바로가기

 

 

 

그 밖에 위험한 암까지 보장하며, 재진단암 및 뇌/심장질환 등 고액의 치료비가 드는 질병도 든든하게 보장한다. 그리고 응급의료 아나필락시스 진단비, 암 진단비 등 최대 100여개의 보장을 하고 있다.


임산부 & 태아 질병도 보장한다

삼성화재 어린이보험은 임산부와 태아까지 보험을 보장한다. 태아가 저체중아, 선천이상 수술은 물론 임신 출산 관련 특정 질병에 대해 집중하여 보장한다. 

 

그리고 성조숙증, 부정교합 치료비 등 아이가 성장하면서 미래에 필요한 보장을 미리 가입할 수 있다는 점. 아이는 커가면서 어떤 사고, 질병이 다가올지 모르므로 개인적으로 자동 갱신형을 추천한다.

 

 

 

👇삼성화재 & 메리츠화재 어린이보험 비교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삼성화재 vs 메리츠화재 어린이보험 비교

 

 

 

삼성화재 어린이보험에 하나 가입함으로 써 내 아이를 위험으로 부터 보장받을 수 있고, 사소하게 상해 입은 것 까지 하나하나 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어서 많은 부모님들이 삼성화재 어린이보험에 가입한다.


삼성화재 어린이보험 가입방법

삼성화재 어린이보험은 인터넷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보험을 가입할 때 자필서명을 위해 보험계약자의 휴대폰/카카오/토스 인증이 필요하다. 그 밖에 문의 사항은 1577- 3339로 연락하면 자세하게 안내해준다.

 

 

 

👇삼성화재 어린이보험 보험료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삼성화재 어린이보험 보험료 조회

 

 

 

그 밖에 삼성화재 어린이보험 보험료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미성년자녀/태아 생년월일 또는 출생예정일 등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보험료를 조회할 수 있다.

 


삼성화재 어린이보험 자주묻는 질문

Q. 태아가 태어나기 전에 어린이보험 가입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Q. 어린이보험에 치야특약도 있을까요?? 유치 또는 사랑니등..

A. 네. 있습니다. 치아보험을 따로 가입안해도 어린이보험을 특약을 통해 치아까지 보장됩니다.

 

Q. 어린이보험 보험료 조회 할 수 있을 까요?? 미리 보험료를 알고 싶은데..

A. 네. 가능합니다. 삼성화재 어린이보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삼성화재 보험료 확인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삼성화재 보험료 확인 바로가기

 

 

삼성화재 어린이보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