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다시보기 ::

체인소맨 다시보기 및 등장인물 OST + 체인소맨 줄거리 (+다시보기)

파란제주 2023. 4. 16. 18:15
반응형

오늘은 체인소맨 다시보기 및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체인소맨은 아직 완결이 안나온 연재되고 있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다. 체인소맨은 극중 악마와 한 몸이 된 덴지이야기를 그리는 애니메이션이며 다소 잔인한 장면과 야한 장면이 노출된다. 체인소맨 관심이 증가하면서 체인소맨 다시보기를 원하는 사람이 늘어나 체인소맨 다시보기 방법과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보자.

 


체인소맨 다시보기

체인소맨은 애니메이션으로는 1화부터 12화까지 방영됐다. 완결은 아직 나오지 않은 상태이며 2기 등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체인소맨 OST중 요네즈 켄시가 부른 kick back이 유명하며 체인소맨 처음 도입 오프닝에서 들어볼 수 있다. 체인소맨은 다소 잔인하고 야한장면이 있어서 어린아이들이 보기에는 부적합하다. 

 

체인소맨은 19세 이상 관람

 

체인소맨 다시보기

👇체인소맨 다시보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체인소맨 다시보기

 


체인소맨 등장인물

체인소맨 덴지

덴지

겉보기에는 장난기 넘쳐보이지만 덴지는 아주 어릴 때부터 잘 먹지 못하고 궁핍하게 살아왔다. 그러던 와중 악마 포치타를 알게 되면서 같이 데블 헌터 일을 맡게된다.

 

덴지의 비참한 삶에서 끌어올려준 마키마. 덴지는 마키마를 좋아하고 마키마의 개로서 행동한다.


 

체인소맨 파워

파워

파워는 평범한 인간이 아닌 마인이다. 머리에 뿔과 상어이빨이 특징이며 인간 외모와 비슷하여 인간으로 착각하지만 마인으로써 피의 능력을 갖고 있다.

 

극 중에서 사고방식이 중2병 처럼 어린아이로 나온다. 말투 또한 컨셉을 잡으며 말하며 제멋대로 행동하는 타입이다.


 

체인소맨 아키

아키

아키는 총의 악마에게 가족들이 몰상당해 악마를 증오하는 인물이다. 아키마의 밑에서 일하며 마키마를 좋아하게 된다. 마키마의 호의를 받은 덴지를 굉장히 싫어하는 모습을 보여주곤 했다.

 

평소 아키는 악마를 증오하지만 덴지와 파워와 같이 살면서 악마의 증오가 점점 누그러진다.


체인소맨 정보

장르 : 배틀, 다크판타지, 코미디

장가 : 후지모토 타츠키

출판사 : 슈에이샤

 

체인소맨 줄거리

가슴에 있는 줄을 잡아 당기면 ‘체인소의 악마’로 변신! 악마들로 가득찬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그녀’의 사랑을 얻기 위해 악마를 죽이는 다크 히어로 ‘체인소 맨’ 덴지! 과연 그는 악마를 잡아 목표한 바를 이룰 수 있을까?!

악마 포치타와 함께 빚쟁이 데빌 헌터로 고용되어 혹사당하는 극빈곤 소년 덴지. 시궁창 인생은 잔인한 배신을 계기로 급변한다!!

악마가 깃든 몸으로 악마를 사냥하는 신시대 다크 히어로 액션, 개막!

 

 

체인소맨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