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다시보기 ::

아픈건 싫으니깐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다시보기 1기~2기(+VOD)

파란제주 2023. 6. 11. 15:32
반응형

오늘은 "아픈건 싫으니깐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다시보기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해당 애니메이션은 2023년 처음 방영시작하여 1기를 마무리하고 2기가 연재되고 있다. 아픈건 싫으니깐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1기때 많은 인기를 얻어 2기 또한 흥행하고 있다고 한다. 흥행이 성공하여 많은 사람들이 다시보기를 찾곤 하는데 오늘은 아픈건 싫으니깐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다시보기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아픈건 싫으니깐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다시보기

 

 

👇아픈건 싫으니깐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다시보기👇

 

1기 다시보기 바로가기

 

2기 다시보기 바로가기

 

 

 

아픈건 싫으니깐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애니메이션 줄거리는 간략하게 아픈 걸 싫어하는 주인공이 가상vr 게임 속에서 스탯을 전부 방어력에 올인하는 이야기 입니다.

 

전부 방어력에 투자하여 가상게임 속에서 최강의 캐릭터로 되어가는 과정을 하나하나 보여주는 재밋는 애니메이션이다. 보통 유저들은 자신의 직업에 마춰 스탯을 분배한다.

 

아픈건 싫으니깐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바로가기

 

하지만 아픈걸 싫어하는 주인공은 단순히 아프다는 이유만으로 방어력에 올인한 참신한 소재를 다루고 있다.

 

"아픈건 싫으니깐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은 2023년 처음 발행되었으며 히라타 아키히코의 라이트 노벨 시리즈다. 원작은 만화로 처음 연재되었으며 최근에는 애니메이션으로 2기까지 방영중이다.

 

작고 어린 여자 주인공이 방어력에 올인하여 세계관 최고가 되어가는 과정을 천천히 풀어가고 있다.

 

 


 

 

아픈건 싫으니깐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줄거리

해당 애니메이션은 아픈걸 싫어하는 주인공이 VR 가상게임 공간에서 방어력에 올인하면서 점차 강해지는 이야기를 그린 내용이다. 

 

해당 주인공은 던전 앤 파이터라는 게임에서 플레이어 캐릭터로 방어력을 올리기 위해 모든 스탯을 방어력에 투자한다. 보통 유저라면 이해하기 힘들지만 그 결과 가상게임 세게관에서 최강이 된다.

 

아픈건 싫으니깐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다시보기

 

해당 애니메이션 전체적인 줄거리는 주인공 "나오야"라는 고등학생이 vr게임을 시작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나오야는 어렸을 때부터 아픈 걸 싫어했다.

 

따라서 게임 속에서도 무작정 방어력에 올렸다. 방어력에 올인한 결과 엄청난 방어력을 얻게 된다. 그로 인해 공격력이 매우 낮아졌지만 마법사 "아리스타"와 만나 동료가 되어 모험을 같이 헤쳐나간다.


아픈건 싫으니깐 방어력에 올인하려고 합니다 섬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