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다시보기 ::

범죄도시 2 다시보기 및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관객수 (+VOD)

파란제주 2023. 5. 22. 18:03
반응형

오늘은 범죄도시2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5월 31일 범죄도시3가 개봉한다고 한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범죄도시2에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다시보기에 관심을 두고 있다. 범죄도시는 17년 10월에 처음 공개됐다. 이후 범죄도시2는 22년 5월에 공개 됐으며 이번에 23년 5월 31일에 범죄도시3가 1년만에 다시 스크린으로 나온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범죄도시 1편은 많이 봤지만 범죄도시2는 못 본 사람이 많아 이번 범죄도시3에 대비해서 찾아보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범죄도시2 다시보기

 

 

👇범죄도시2 다시보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범죄도시2 다시보기

 

 

범죄도시2 다시보기

 

 

범죄도시2 다시보기에 관심이 있다면 위에 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그 밖에 범죄도시 1편도 다시보기도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범죄도시2는 실화를 각색해서 만든영화라고 한다. 범죄도시2의 간단한 줄거리는 필리핀 여행객 대상으로 납치하여 금품을 갈취 후 살해하는 방법을 사용했다고 한다.

 

 

과거 2010년부터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필리핀에서 한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납치 및 살인사건이 여러 차례 반복적으로 사건이 터지고 있다고 한다.

 


범죄도시2 줄거리

범죄도시2는 2022년 개봉한 한국의 범죄 액션 영화로, 이상용 감독의 데뷔작이다. 전편인 범죄도시(2017)의 속편으로, 마동석, 손석구, 최귀화, 박지환 등이 출연한다.

 

영화는 가리봉동 소탕작전 후 4년 뒤를 배경으로, 베트남으로 도주한 용의자를 인도하라는 미션을 받고 베트남에 간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이 현지에서 무자비한 악행을 벌이는 강해상을 쫓는 과정을 그린다.

 

영화는 가리봉동 소탕작전 후 4년 뒤, 금천구와 가리봉동을 관리하던 마석도가 베트남으로 도주한 용의자 인도작전을 맡는 것으로 시작한다.

 

 

 

👇범죄도시2 예고편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범죄도시2 예고편

 

 

 

마석도와 전일만 반장은 베트남으로 날아가 용의자를 인도하려 하지만, 현지에서 수상한 일들을 목격한다. 용의자는 한국인 관광객을 노리고 살인을 저지르고 있었고, 마석도와 전일만 반장은 그가 강해상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강해상은 베트남에서 활동하는 한국인 마약 밀매 조직의 보스다. 그는 무자비하고 잔인하며,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마석도와 전일만 반장은 강해상을 잡기 위해 베트남을 누비며 추격전을 벌이지만, 강해상은 항상 한 발 앞서 나간다.

 

마침내 마석도와 전일만 반장은 강해상의 아지트에 잠입하지만, 강해상은 이미 도망친 뒤였다. 그들은 강해상의 뒤를 쫓아 한국으로 돌아오고, 강해상은 다시 마석도와 대결한다.

 

두 사람은 격렬한 싸움을 벌이지만, 마석도는 결국 강해상을 제압하고 체포한다. 범죄도시2는 전편인 범죄도시의 재미와 통쾌함을 그대로 이어받은 영화다.

 

마동석의 액션은 여전히 강렬하고, 손석구의 악역 연기는 섬뜩하다. 영화는 범죄와 싸우는 형사들의 모습을 통해 통쾌함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범죄도시2는 개봉 당시 천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한국 영화의 새로운 역사를 쓴 범죄도시2는 앞으로도 오랫동안 기억될 영화가 될 것이다.

 


범죄도시2 등장인물

  • 마석도: 마동석이 연기하는 금천서 강력반장. 베트남으로 도주한 용의자를 잡기 위해 베트남으로 출국한다.
  • 전일만: 최귀화가 연기하는 금천서 강력반 반장. 마석도의 파트너다.
  • 강해상: 손석구가 연기하는 베트남에서 활동하는 한국인 범죄조직 보스. 전편의 장첸보다 더 강력한 악당이다.
  • 장이수: 박지환이 연기하는 금천서 강력반원. 마석도와 전일만의 파트너다.
  • 오동균: 허동원이 연기하는 금천서 강력반원. 마석도와 전일만의 파트너다.
  • 강홍석: 하준이 연기하는 강해상의 부하. 강해상의 명령을 충실히 수행하는 무자비한 남자다.
  • 김상훈: 정재광이 연기하는 베트남 경찰. 마석도와 전일만의 수사를 돕는다.
  • 음문석: 음문석이 연기하는 강해상의 부하. 강해상의 명령을 충실히 수행하는 무자비한 남자다.

 


범죄도시2 관객수

범죄도시 2는 2022년 5월 18일에 개봉하여 2023년 5월 20일 기준으로 1,227만 4,489명의 관객을 동원했습니다.

 

이 영화는 2019년 기생충 이후 3년 만이자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1,0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영화입니다.

 


범죄도시2 다시보기 섬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