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신청방법 ::

동부화재 긴급출동서비스 전화번호 및 SOS 긴급출동 신청방법 (총정리)

파란제주 2023. 5. 13. 09:00
반응형

오늘은 동부화재 긴급출동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차량을 운전하다 보면 긴급한 상황이 생길 수가 있는데 동부화재 자동차보험을 가입하고 있는 차주분들은 긴급한 상황에서 동부화재 긴급출동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늘은 동부화재 긴급출동서비스 신청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까지 그리고 동부화재 SOS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할 수 있는 어플까지 본문에 적어 놨으니 동부화재 긴급출동서비스를 원하시는 독자는 본문을 읽고 참고하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된다.


동부화재 긴급출동서비스

차량을 운전하다 보면 긴급상황이 생기기 마련. 동부화재 자동차보험을 이용하고 있는 차주분들은 동부화재 긴급출동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다양한 긴급출동서비스가 있으며 해당 서비스는 10가지 항목이다. 다음 항목은 아래와 같다.

 

👇동부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동부화재 긴급출동서비스 바로가기

 

 

  1. 배리터 충전 (방전)
  2.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문 잠김)
  3. 긴급견인 서비스
  4. 비상급유 서비스
  5. 타이어교체 서비스
  6. 타이어펑크 수리
  7. 부동액 보충 서비스
  8. 브레이크/파워오일 보충 서비스
  9. 긴급구난 서비스
  10. 휴즈교환 서비스

 

위에 보이는 10가지 서비스는 동부화재 자동차보험을 가입하고 있는 차주는 누구나 긴급출동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긴급출동 서비스 신청방법은 고객센터 또는 동부화재 어플 또는 동부화재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하다.

 

동부화재 공식 홈페이지는 위에 알려드린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되고 어플로 신청하실 분들은 아래 동부화재 전용 어플을 설치 후 긴급출동 SOS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동부화재 공식 어플 다운로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동부화재 전용 어플 바로가기

 

 

위에 보이는 동부화재 공식 어플을 다운로드하면 어플 상단에 서비스 <본인인증 <긴급출동요청 순으로 동부화재 긴급출동 서비스를 어플로 신청할 수 있다.

 

어플보다 간편한 방법은 전화로 신청하는 방법이며 해당 동부화재 긴급출동 서비스를 전화로 신청하고 싶으신 분들은 동부화재 고객센터에 전화 한 통으로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동부화재 긴급출동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 확인하는 곳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해당 페이지 맨 아래 전화번호와 사고접수 전화번호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동부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동부화재 긴급출동 고객센터 바로가기

 

 


동부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자세한 내용

 

👇동부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동부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배터리 충전 고객님께서 피보험자동차를 소유, 사용, 관리하시던 중 배터리의 방전으로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 차량의 운행이 가능하도록 조치하여 드립니다.

다만, 배터리 교체 시 실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전기자동차의 경우에는 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피보험자동차의 열쇠를 자동차 실내에 두거나 분실 등으로 차문을 열 수 없는 경우에 잠금장치를 해제하여 드립니다.

다만, 트렁크 잠금장치 해제는 제외되며, 외제차량 및 잠금장치 해제가 불가능한 일부 차량의 경우에는 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잠금장치의 해제를 위하여 부득이 파손된 부분의 원상복구를 위해 소요되는 비용은 보상하지 않습니다.
긴급견인 서비스 사고 또는 고장으로 피보험자동차가 자력으로 운행할 수 없어 수리를 위한 긴급견인이 필요한 경우, 1일 1회에 한하여 10km 또는 20km 중 보험증권에 기재된 견인거리를 한도로 가까운 정비공장까지 견인해 드립니다.

다만, 보험증권에 기재된 견인거리를 초과하는 비용에 대해서는 피보험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또한, 차량의 적재물 또는 구조변경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생길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비상급유 서비스 운행 중 연료를 완전히 소진하여 운행이 정지된 경우 보험기간 중 총 2회, 1회당 3리터를 한도로 비상급유해 드립니다.
단, 비상급유 시 3리터를 초과하여 급유하는 경우, 2회 사용 이후 비상급유서비스를 추가로 사용할 시에는
그 연료비용을 피보험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타이어교체 서비스 타이어의 펑크로 운행을 할 수 없는 경우 예비 타이어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고장난 타이어를 예비 타이어로 교체해 드립니다.

다만 차량의 적재물 또는 구조변경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의 제공에 제한이 생길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타이어펑크 수리 타이어의 접지면이 날카로운 물체에 의해 펑크가 발생하여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타이어펑크를 수리하여 드립니다.

다만, 펑크위치를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나 타이어의 측면에 구멍이 뚫린 경우 등 타이어펑크 수리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에는 긴급견인 서비스나 타이어교체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부동액 보충 서비스 피보험자동차를 소유, 사용, 관리하시던 중 부동액 부족으로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는 부동액을 보충하여 드립니다.

다만, 전기자동차의 경우에는 부동액 보충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브레이크/파워 오일 보충 서비스 브레이크오일, 파워오일의 부족으로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는 오일 부족분을 보충하여 드립니다.

이 경우, 브레이크오일과 파워오일은 1리터 이내에 한해 보충하여 드립니다.
다만, 전기자동차의 경우 파워오일 보충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긴급구난 서비스 피보험자동차가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하여 자력으로 운행할 수 없는 경우 긴급구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긴급구난 서비스는 별도의 구난장비 없이 출동한 자동차로 구난 가능한 경우에 한하며, 특수한
구난을 한 경우, 별도의 사용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또한 차량의 적재물 또는 구조변경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의
제공에 제한이 생길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휴즈교체 서비스 고객님께서 피보험자동차를 소유, 사용, 관리하던 중 휴즈합선으로 피보험자동차를 운행할 수 없을 때 휴즈를 교환하여 드립니다.

 


동부화재 긴급출동 자주 묻는 질문

Q. 동부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횟수에 제한이 있나요?

A. 긴급출동서비스는 보험가입기간 1년을 기준으로 총 6회(보험기간이 1년미만인 경우는 3회) 사용 가능합니다. 긴급출동, 비상급유 등 약관에 따른 사용한도에 제한이 있는 경우에는 초과시 고객님의 부담금이 발생합니다.

 

Q.가까운 견인업체를 이용한 후 견인료를 보상받을 수 있나요?

A. 긴급한 상황에 sos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 후 부득이한 경우(터널, 위험한 고속도로 등)로 DB손해보험 출동업체를 기다릴수 없는 상황으로 간주될 때에는 영수증 첨부 시 당사에서 정한 기본 견인금액을 한도로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먼저 고객콜센터로 긴급출동접수를 하여야 하며 위험한 상황이라 판단될 시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Q. 구난 서비스 이용시 가입자가 부담하게 되는 비용이 있나요?

A. 피보험자동차를 소유, 사용, 관리하던 중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하여 피보험자동차가 자력으로 운행을 하지 못하여 구난이 필요한 경우에는 긴급구난하여 드립니다. 

 

 

 

동부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섬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