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보험관련 ::

메리츠화재 시니어케어보험 40~60대 상해보험 시니어케어 보험료

파란제주 2023. 5. 10. 09:00
반응형

오늘은 멜미츠 시니어케어 보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시니어케어 보험은 예기치 못한 상황, 운전자, 사고위험에 대해서 시니어케어보험 하나로 다양하게 상해보장을 받을 수 있다. 운전을 하다보면 예기치 못한 상황이 찾아오기 마련. 따라서 사고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메리츠 시니어케어보험을 통해 상해까지 알뜰하게 보장받을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시니어케어보험에 가입하고 있다. 따라서 메리츠 시니어케어보험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가입방법, 보험료, 보장내용까지 하나하나 알아보자.


메리츠화재 시니어케어보험

오늘은 메리츠화재 시니어케어보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시니어케어보험은 예기치 못하게 찾아오는 사고 위험, 운전자 위험까지 시니어케어보험 하나로 대비할 수 있다.

 

동일한 금액보장 NO! 신체부위별로 합산하여 보장하는 골절치료비, 상해 사고 시 치료 단계별로 꼼꼼하게 빈틈없이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특약으로 많은 사람들이 시니어케어보험에 가입하곤 한다.

 

나이가 먹을 수록 자주 일어나는 골절사고에 보장 범위가 넓어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요즘에는 경재활동을 40대 부터 시작하여 많게는 60대까지 한다.

 

따라서 골절에 대한 부분은 시니어케어보험을 통해 다양한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메리츠화재 시니어케어보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메리츠화재 시니어케어보험 바로가기

 

 

 

골절 이외에 출퇴근길, 일터, 집 어디서든 일어날 수 있는 일상생활 속 상해까지 보장되니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는 추세이며 상해 치료 시 단계별로 대비할 수 있어서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응급실에 갈때도 보장받고, 상해로 수술을 받았을 경우 보장받고, 중환자실에 입원해도 보장받을 수 있다. 이렇게 단계별로 보장을 받을 수 있으니 꼼꼼하게 대비할 수 있다.

 

👇메리츠화재 시니어케어보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메리츠화재 시니어케어보험 바로가기

 

 

 

또한 운전자 보장까지 상해보험 하나로 통합할 수 있다. 시니어케어보험은 3대 운전자 비용 보장한다. 요즘에는 안전운전만으로 안심할 수 없다. 따라서 상해보험은 무조건 가입하고 있는게 좋은데 메리츠에서 판매중인 시니어케어보험을 추천한다.

 


메리츠화재 시니어케어보험 보험료

메리츠화재 시니어케어보험은 간단하게 이름, 성별, 생년월일, 연락처 입력을 통해 간단하게 자신의 보험료를 확인해 볼 수 있다. 기존에 있던 보험이 있다면 보험료를 조회해봐서 비교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월 보험료 납입금이 얼마인지 확인할 수 있어서 매월 고정지출이 얼마정도 지출이 되는지도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하며 보험료 이외에 전문가와 상담할 수 있고 채팅으로 궁금한 점을 물어봐도 된다.

 

👇시니어케어보험 보험료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시니어케어 보험 보험료 조회

 


메리츠화재 시니어케어보험 보장내용

보장명 보장내용 지급금액
갱신형
신골절치료비
상해를 입고 그 직접적인 결과로 약관에서 정한 신골절로 진단 확정 시 신체 부위별 지급률에 따라 한도 내 보장(1사고당) 500만 원 x 지급률
갱신형 깁스치료비 질병 또는 상해로 깁스치료(cast) 를 받았을 때에 가입금액 지급 20만 원
갱신형
응급실내원비
상해로 중환자실에 입원하여 치료를 받은 경우 입원 1일당 가입금액 지급 3만 원
갱신형 일반상해사망 상해의 직접적인 결과로써 사망한 경우 가입금액 전액을 사망보험금으로 지급 1,000만 원
갱신형 상해수술비 상해로 수술시 (1사고당) 20만 원

자세한 보장내용은 아래 보장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메리츠화재 시니어케어보험 보장내용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시니어케어보험 보장내용

 

 

 

 

메리츠화재 시니어케어보험 섬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