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보험관련 ::

동부화재 치아보험 보장내용 및 보험료 조회 (+청구서류 첨부파일)

파란제주 2023. 5. 6. 12:19
반응형

오늘은 동부화재 치아보험 보장내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겠지만 치아는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 어느정도 관리를 하면서 주기적으로 치과를 방문해야 하는데 시기를 놓쳐 목돈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동부화재 치아보험을 가입함으로써 주기적으로 치과에 방문하여 큰 비용이 들어가기 전에 치아를 미리미리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동부화재 치아보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본문을 통해 치아보험 보장내용 및 보험료까지 알아보자.


동부화재 치아보험

앞서 말했듯이 치아는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 아무리 양치를 잘해도 이가 썩기 마련. 따라서 주기적으로 치과에 방문하여 치아를 관리를 해야 향후 큰 비용이 들어가는 걸 방지할 수 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치아관리를 위해 동부화재 치아보험에 가입한다고 한다.

 

동부화재 치아보험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으로 치아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저렴한 이유는 인터넷으로 다이렉트로 가입할 수 있어 중간 판매수수료가 빠지지 않기 때문이다. 최대 15%저렴하다.

 

 

 

👇동부화재 치아보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동부화재 치아보험 바로가기

 

 

 

또한 동부화재 치아보험 가입은 복잡한 가입절차는 생략하고 3가지 질문만으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최대 20년간 보험료 인상없이 최장 80세까지 보장한다.

 


동부화재 치아보험의 필요성

앞서 말했듯이 치아는 영구적 사용하려면 어느정도 관리를 해야한다. 통계에 따르면 2017년에 비해 2018년 치과병원 진료비증가율은 21%에 달한다. 

 

따라서 매년 치과진료비가 증가하는 만큼 소비자들의 부담감이 커지기 마련이므로 치아보험을 가입을 추천하고 있다. 병원에서 진료를 마친 후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다.

 

 

 

👇동부화재 치아보험 보장내용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동부화재 치아보험 보장내용

 

 

 

동부화재 치아보험은 부담되는 임플란트 치료비가 개수 제한 없이 보장한다. 큰 돈이 들어가는 임플란트 / 브릿지 치료비가 개수 상관없이 보장되니 이만한 큰 장점은 어디서 찾아 볼수 없다.

동부화재 치아보험 보장내용

 

치아보험을 치아관리 목적으로 가입하시는 분들은 충치예방을 위한 스케일링 및 치아 촬영비도 보장한다. 따라서 치아보험에 가입 후 충치 치료 또는 신경치료를 하면서 치아를 최상에 상태로 관리할 수 있다.

 

 

👇동부화재 치아보험 보험료 청구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동부화재 치아보험 보험료 청구

 

 

 

관리 이후에는 동부화재 치아보험 보험금을 청구하면 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다.

 

 


동부화재 치아보험 보험료 조회

동부화재 치아보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당연히 보험료도 관심이 있을텐데 간단한 생년월일, 성별 입력으로 보험료를 확인 할 수 있다.

 

 

👇동부화재 치아보험 보험료 조회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동부화재 치아보험 보험료 조회

 

 

간단하게 치아보험 보험료를 조회를 통해 기존에 있던 보험료와 비교해 볼 수 있으며 간단하게 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어 매월 보험료로 고정지출이 얼마씩 나가는지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동부화재 치아보험 다이렉트의 장점

장점1

인터넷으로 직접 가입!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고객님께서 필요한 보장을 직접 선택해서 가입하실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인터넷으로 가입하시는데 불편하지 않게 FAQ, 1:1 채팅상담, PC원격 지원서비스, 고객센터 등을 준비하였습니다.

 

장점2

저렴한 보험료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고객님께서 직접 인터넷으로 가입하기 때문에, 설계사 비용이나 대리점 유지비용 등이 발생하지 않아 오프라인 상품에 비해 저렴합니다.

 

 

👇동부화재 치아보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동부화재 치아보험

 

 

장점3

가입의 편리함DB손해보험은 인터넷을 통한 온라인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보험가입 시에는 계약자의 공동인증서 및 카카오페이 인증, 네이버인증서, 금융인증서, 토스인증서를 통한 자필서명이 꼭 필요하며, 단순한 보험료 산출은 별도의 인증 없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장점4

손쉬운 계약관리보험 가입이 완료되면 보험증권과 약관 등의 가입서류를 계약자의 이메일로 즉시 보내드립니다. 보험 가입 이후 보험 계약의 변경이 필요할 경우,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동부화재 치아보험 섬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