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보험관련 ::

캐롯 퍼마일 다이렉트 보험 정보 및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장단점 정보안내

파란제주 2023. 6. 24. 05:56
반응형

오늘은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에 대해 알아볼 예정입니다. 캐롯 퍼마일은 다른 자동차보험과 달리 운전한 만큼 보험료를 지불하는 방식으로 합리적인 보험료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자동차가 있는데 운행을 얼마 안 하는 고객님 또는 짧은 거리 출퇴근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본문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자동차보험 만기가 다돼서 자동차보험을 알아보고 있다면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을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100만명이 이용하는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캐롯퍼마일 재가입 순위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캐롯 퍼마일 대형 보험사들이 합작하여 만든 자동차보험입니다. 대표적으로 알고있는 롯데 손해보험과 한화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이 같이 만든 보험입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의 가장 큰 특징은 주행한 만큼 보험료를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차량 운행거리가 적으신 분들은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보험료를 지불하며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행거리 만큼 보험료를 납부하는 방식이라 보험료 납부 방식도 월 정산형/연납후 정산형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해당 보험료 납부 방식은 본문에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정보는 아래에서 참고하세요👇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할인정보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장단점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장단점을 하나하나 같이 알아봅시다.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에 관심이 있거나. 자동차 보험 만기가 다가 오시는 분들은 주목해주시길 바랍니다.

 

장점

  • 주행거리를 측정하여 운행한 만큼 보험료를 지불
  • 월간, 연간 주행거리가 적은 운전자에게 적합
  • 보험료가 상대적으로 타 자동차보험에 비해 저렴
  • 동일한 자동차보험이기 때문에 차량사고가 생겼을때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자동차 보험이라서 타 보험과 마찬가지로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캐롯퍼마일 공식홈페이지 아래에서 참고하세요👇

캐롯퍼마일 공식 홈페이지

 

 

단점

  • 월간, 연간 주행거리가 많으신 분들은 부적합
  • 부가서비스 일부 제한 및 제공되지 않습니다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가입/조건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은 아무나 가입할 수 없습니다. 해당 조건에 충족해야 가입이 가능하니 해당 조건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다소 까다로운 가입조건이 있으니 자동차보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바랍니다.

 

  • 21세 이상 70세 미만 한국인
  • 무사고 3년 이상
  • 소유 차량이 10년 이내

 

다소 까다롭다면 까다로운 조건이 있습니다. 해당 조건이 다 맞아 떨어져서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에 가입하셨다면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가입 바로가기 아래에서 참고하세요👇

캐롯퍼마일 바로가기

 

 

대표적으로 캐롯플러그, 캐롯블랙, 엔카보험, 엔버온, 엔카세일즈 등이 있습니다. 또한 다른 자동차보험과 마찬가지로 보허료,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캐롯플러그 단말기 설명안내

캐롯플러그 단말기

캐롯플러그 단말기는 차량에 장착하여 실시간 주행거리를 측정할 수 있는 단말기입니다. 해당 캐롯플러그는 차량에 간단하게 시거잭에 설치하면 끝이라 설치 비용, 설치기사가 필요 없습니다.

 

또한 단말기에 SOS버튼, USB슬롯이 있습니다.

SOS버튼은 사고, 긴급출동이 필요한 경우 캐롯플러그에 있는 SOS버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바로 사고,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캐롯플러그 단말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참고하세요👇

캐롯플러그 사용법

 

 

만약 중대사고가 발생하면 캐롯플러그 단말기 AI가 사고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운전자에게 연락 및 자동출동을 합니다. 

따라서 캐롯플러그는 단순히 주행거리를 측정해주는 단말기가 아니라 사고시 자동으로 출동해주는 서비스 및 부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험료 계산 방식 예제
보험료 계산 예제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보험료 납부방식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은 납부방식은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월 정산형, 연납후 정산형이 있습니다.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에 관심이 있다면 해당 보험료 납부방식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월 정산형 보험료 납부 기본료 + 주행거리 보험료 = 월 보험료

첫 보험 가입 시 철달 기본료 + 1000km에 해당하는 보험료를 선납한다.

이후엔 보험료는 매월 주행한 거리만큼 계산하여 납부한다.

보험 처음 가입시 선납한 1,000km에 대한 부분은 보험료 만기 후 환급됩니다.
연납후 정산형 보험료 납부 1년치 보험료 선납 - 환급금 = 연간 보험료

최소 가입 시 1년치 보험료를 한번에 납부하고 1년 뒤 정산 시점에서 연간 운행한 실제 주행거리에 따라 환급받는 방식.

 

보험료 납부 방식은 자신의 생활 여건에 따라 납부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월간 보험료를 신경쓰기 귀찮으신 분들은 연납후 정산형을 많이 선택하십니다.

 

반대로 월 보험료 청구를 원하시는 분들은 월 정산형 보험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보장내용 아래에서 참고하세요👇

캐롯퍼마일 보장내용

 

 


캐롯퍼마일 포인트제도적립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품목캐롯퍼마일 안전포인트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할인정보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할인정보
연 2,000km 이하 주행시 56.5% 보험료 할인
전방추돌 방지장치 5.5% 보험료 할인
차선이탈 방지장치 4.5% 보험료 할인
3년 무사고 시 17.6% 보험료 할인
태아 ~ 만 6세 자녀 7% 보험료 할인
커넥티드카 할인 (현대,기아 커넥티드카 서비스 가입자) 7.2% 보험료 할인

 

위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할인정보 이 외에 포인트제도가 있다. 포인트 제도란 안전운전을 하게 되면 AI가 인식을 하여 포인트가 쌓이는 방식

 

 

👇캐롯포인트 어플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참고하세요👇

캐롯포인트 어플 바로가기

 

 

앞서 말한 캐롯플러그가 AI기술로 운전자의 주행 패턴,습관을 분석하여 이를 기반으로 안전 주행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그외 다양한 미션을 완료 및 달성을 하면 레벨업을 합니다.

등급 및 레벨업을 하게 되면 캐롯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해당 캐롯포인트로 스타벅스/투썸 커피, 상품권으로 바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인트로 럭키박스를 구매하여 주유권 50만원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섬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