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관련

교토 여행 선물 추천 '곤약 샤본 비누' 강력 추천! 가격 및 구매하는 곳

파란제주 2023. 2. 24. 19:35
반응형

교토 여행 선물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한다. 한국인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생소하고 선물용으로 좋은 곤약비누를 추천하려고 한다. 곤약비누는 저렴하면서 선물용으로 많이 팔린다. 또한 교토 관광지 근처에서 판매하여 접근성 또한 좋으니 교토 여행 선물로 곤약비누를 사는 걸 추천한다.

 


교토 여행 선물 및 기념품

곤약 샤본 비누 (곤약비누)

일본은 온천이 발달한 국가로 그로 인해 다양한 목욕용품이 발달했다. 그로 인해 다양한 비누 제품이 있는데 그중에 곤약비누는 여행객 또는 현지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다양한 곤약비누

 

곤약비누 구매하는 곳

 

 

곤약비누 파는 곳 위치

 

 

 

 

곤약비누는 천연성분으로 어린아이에게 사용해도 될 만큼 안전한 성분으로 제작했으며, 가격 또한 저렴하여 선물용으로 많이 팔리고 있는 히트아이템이다.

보통 시중에 파는 비누로 세안을 하면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당기는 분들이 있는데 곤약비누를 사용하면 촉촉하게 수분을 유지하여 보습효과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스크럼 역할을 하여 피부에 있는 각질을 제거해 주는 효과도 볼 수 있어서 어린아이, 청소년, 피부가 약한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곤약비누 체험

 

교토 곤약비누 판매

 

 

곤약비누 가격 바로가기

 

 

 

 

해당 교토에 있는 산본가계에서는 곤약비누를 직접 구매하지 않아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있다. 곤약비누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총 5가지로 알려져 있다.

해당 비누들은 각각 다른 재료를 사용하여 효과가 비누마다 다르다고 한다. 한국어로 설명된 설명서도 있으니 같이 읽어보면서 해당 비누를 체험해 보면 된다.


곤약비누 종류

곤약비누는 총 5가지 판매중이며 곤약비누의 특징으로는 스크럽 기능과 수분감을 느낄 수 있을 만큼 수분을 잘 보존해준다. 그 밖에 각 곤약비누 마다 사용한 재료가 달라 향이 다양하며 기호에 맞게 향을 고를 수 있다.

 

  • 말차 곤약비누는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역할을 하며 녹차 향기를 갖고 있다.
  • 유자 곤약비누는 보습이 탁월하며 유자 향기를 갖고 있다.
  • 죽탄 곤약비누는 모공수축에 포커스를 마춘 제품이다 나무의 향기를 갖고 있다.
  • 벚꽃 곤약비누는 미백과 수분에 탁월하며 벚꽃향기를 내뿜고 있다.
  • 금 곤약비누는 탄력과 보습에 포커스를 마춘 제품이며, 허브의 향기를 갖고 있다.

 

가격은 제품마다 다르므로 꼭 위에 있는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해보자.


곤약비누 판매하는 곳

 

 

 

곤약비누 판매하는 곳은 교토에 있는 산넨자카와 닌넨자카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근처에 관광지로 유명한 기요미즈데라가 있으니 기요미즈데라 관광을 목적으로 가시는 분들은 곤약비누를 꼭 체험 또는 구매하는걸 추천한다.

 

교토에서 선물용으로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이다.

매장 근처에서 향긋한 냄새가 나서 그 근처에서 향기로운 냄새가 난다.

 

교토 기념품 섬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