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성 정보 ::

검은사막 PC게임 3월 29일 아침의나라 업데이트 정보 몬스터+퀘스트

파란제주 2023. 3. 19. 17:10
반응형

오늘은 검은사막 pc게임 아침의 나라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검은사막은 오픈월드형 MMORPG 게임인데 아침의 나라 맵이 공개 된다고 한다. 공개는 3월 29일 패치 이후 알려져 있으며 아침의 나라 몬스터와 퀘스트 등 잡탬가격 까지 천천히 알아보자.

 


검은사막 pc게임 아침의 나라

 

검은사막 pc게임 아침의 나라는 23년 3월 29일 패치 이후 월드가 공개된다고 한다. 아침의 나라는 한국풍 배경으로 아름다운 경치와 한국 옛가옥을 볼 수 있게 만들어 놨다고 한다.

 

그에 따른 아침의 나라 고유 몬스터 및 퀘스트가 따로 생겨 났다. 엘비아 영역은 아직 확대 소식은 없으며 29일 패치 이후 아침의 나라를 체험해 보면서 조금 더 기다려 봐야 할 거 같다.

 

많은 사람들이 오래간 만에 신규 대륙이 공개 된다는 소식이 기대하고 있으며 아침의 나라는 원래 22년 연말에 공개 하기로 했었으나 미루다가 3월 29일날 오픈하게 됐다.

 

또한 "랏항구" 이름이 "남포"로 변경된다고 한다. 아침의 나라는 크게 3가지 테마로 나뉘어 볼 수 있다.

 

검은사막 아침의나라 테마3
검은사막 아침의나라 테마2
검은사막 아침의나라 테마


검은사막 아침의나라 몬스터4검은사막 아침의나라 몬스터3검은사막 아침의나라 몬스터2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월드 몬스터는 아직 공개된 모습이 몇 가지 없다. 대부분 정예 몬스터 능력을 갖고 있는 듯 해보이며 몰이 사냥이 아닌 한마리 한마리 따로 레이드 해야 할 만큼 강력한 몬스터인듯 싶다.

 

영상 속 공대된 신규 몬스터는 도깨비, 구미호, 착호갑사 등 공개를 했다. 아침의 나라 같은 경우에 배가 없으면 가기 힘들며 굳이 중형 범선을 만들필요 없이 그냥 나룻배만 있어도 이동하는데는 큰 문제는 없다.

 

검은사막 아침의나라 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