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보험관련 ::

KB손해보험 보험금 청구 및 필수 보험금 청구 서류 다운로드 안내

파란제주 2023. 3. 21. 19:19
반응형

오늘은 KB손해보험 보험금 청구 및 보험금 청구 관련 서류를 다운로드하려고 한다. KB손해보험에 가입하신 분들은 보험금 청구할 때 어떻게 할지 고민이 많다고 하는데 보험금 청구는 보험금 청구서류만 작성하면 누구나 쉽게 빠르게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다. KB손해보험 보험금 청구에 대해 같이 하나하나 알아보자.

 

 

 

 


KB손해보험 보험금 청구

KB손해보험 보험금 청구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간단한 서류작성으로 보험금을 쉽게 청구할 수 있으니 많은 사람들이 까먹지 말고 청구했으면 한다.

 

 

 

 

 

 

KB손해보험 보험금 청구 절차는 아래 다음과 같다.

  1. 개인정보 처리동의
  2. 사고내용 입력
  3. 청구내용 입력
  4. 서류 제출
  5. 접수완료

절차는 5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보험금 청구 서류만 준비되어 있으면 빠르게 보험금을 수령할 수 있다. 보험금 청구는 24시 항시 가능하니 여유 있을 때 빠르게 신청하는 게 좋다. 

 

 

 

 

 

 

또한 보험금 청구는 사고일로부터 3년 이내에 청구할 수 있으니 까먹지 말고 보험금 청구를 진행하자.

 

 

 

👇KB손해보험 보험금 청구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KB손해보험 보험금 청구 바로가기

 

 

 

위에 보이는 KB손해보험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험금 절차에 대해 자세하게 나와 있으니 확인하면 된다. 그 밖에 보험금 청구 필수 서류는 아래에 있으니 꼭 확인 후 다운로드하여 작성하자.


KB손해보험 보험금 필수서류

 

KB손해보험 보험금을 청구하려면 간단한 서류를 작성해야 한다. 작성 후 서류 제출 메뉴에서 업로드하면 끝이니 누구나 쉽게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다. 보험금 서류제출 하는 곳이 궁금하다면 아래에서 확인하면 된다.

 

 

 

👇KB손해보험 서류제출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KB손해보험 서류제출 바로가기

 

 

 

보험금 청구에 필요한 서류는 아래에서 확인하자. 구비서류는 KB손해보험 어떤 보험금을 청구하느냐에 따라 각각 다르며 아래에 있는 PDF파일을 받아서 작성하면 된다.

 

보험금위임장.pdf
0.81MB
보험금청구서.pdf
1.64MB
사고증명서.pdf
0.08MB
치과치료확인서.pdf
0.09MB

 

간단하게 필수 서류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보험금 위임장은 피보험자 이외에 가족 등 다른 3자가 보험금을 신청할 때 작성해야한다.

 

보험금청구서는 말 그대로 보험금청구서이니 꼭 다운로드하여 작성해서 보험금 청구를 진행하자.

 

사고증명서 같은 경우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에서 해당하는 서류이며 자동차 사고에 해당한다. 또한 치과치료확인서는 치과 진료 후 보험금을 청구할 때 진료 후 안내데스크에서 작성해 달라고 하면 작성해 준다.

 

위에 보이는 서류 외에 보험금 청구 서류가 궁금하시면 아래에서 확인하면 된다.

 

 

 

👇KB손해보험 보험금 청구 서류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KB손해보험 보험금청구 서류안내

 

 


KB손해보험 서류접수 하는 법

KB손해보험 측으로 서류를 보내시려면 팩스, 방문 없이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보낼 수 있다. 인터넷으로 서류 보내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로 문의하면 된다.

 

KB손해보험 보험금 서류접수 방법

👇인터넷 서류접수 방법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KB손해보험 인터넷 접수 바로가기

 

 

KB손해보험 보험금 청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