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관련

오사카 포르자호텔 오사카 난바 도톤보리 근처 가성비 호텔 할인코드

파란제주 2023. 6. 23. 19:53
반응형

오늘은 오사카 포르자호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포르자호텔은 오사카를 여행하는 관광객들에게 인기있는 호텔로써 다양한 어메니티와 주위 상권으로 인기가 있다.

 

포르자호텔은 관광객 만족도가 매우 높은 호텔로써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원한다면 포르자 호텔을 추천합니다. 또한 오사카 여행계획이 있으신분들은 포르자호텔을 추천합니다.

 


포르자호텔 입구 로비포르자호텔 풀샷

오사카 포르자호텔

 

 

👇오사카 포르자호텔 위치안내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오사카 포르자호텔 위치안내

 

 

  • 주소 : 일본 〒542-0071 Osaka, Chuo Ward, Dotonbori, 1 Chome−4−22 クロードビル 3F
  • 전화번호 : +81662143111
  • 체크인 : 오후 02:00
  • 체크아웃 : 오전 11:00
  • 공식홈페이지 : 바로가기<<

 

오사카 포르자호텔은 도톤보리 매우 밀접한 호텔이다. 따라서 관광객들이 주로 이용을 하는 편이며, 난바역과 가까워서 우메다, 신사이바시, 닛폰바시 등으로 전철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포르자호텔은 포르자호텔만의 디자인과 안락한 객실로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다. 구글평점 5점 만점에 4.5점을 받고 있으며 후기 또한 상당히 좋다.

 

  • 포르자호텔 가격
    • 포르자호텔은 1박에 대략 14~15만원이다.

 

 

👇돈키호테 10%할인쿠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돈키호테 10% 할인쿠폰 바로가기

 

 

여행객 대부분 2인 이상 숙소에 머물거라 예상한다면 저렴한 금액이다. 인당 대략 7만원 정도하니 도톤보리가 바로앞에 있는 숙소가 이정도 가격이라면 매우 저렴한 편이다.

 

해당 포르자호텔은 3성급 호텔이며 다양한 어메니티가 있다.

 


포르자호텔 객실안내도톤보리와 가까운 포르자호텔

포르자호텔 객실안내

포르자호텔에는 다양한 객실이 있다. 기본적으로 더블룸, 트리플룸, 유니버셜 더블룸, 코너 트리풀룸 다양한 타입의 룸이 있다. 해당 룸 컨디션이 궁금하다면 아래를 참고하자.

 

 

👇포르자호텔 객실안내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객실안내 바로가기

 

 

다양한 룸이 있는 만큼 가격도 천차만별이다. 아이와 동반한다면 아이용 침대를 요청할 수 있다. 포르자호텔은 전 객실 금연이며 흡연자들은 흡연부스 또는 밖에서 흡연을 해야한다.

 

객실에는 42인치tv, 파자마, 샤워 어메니티, 공기 청정기, 칫솔, 치약, 냉장고, 수건, 핸드로션, 스프레이, 슬리퍼, 티 등 다양한 어메니티와 편의시설이 있다.

 


포르자호텔 트리플룸

포르자 트리플룸 

포르자 호텔의 시그니처 룸이라고 할 수 있는 포르자 트리플룸이다. 침대가 3개가 있어 가족, 친구들이 이용하면 좋은 객실이다.

 

 

👇포르자호텔 예약 바로가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포르자호텔 예약 바로가기

 

 

침대 사이즈도 폭 100cm로 넓고 쾌적하게 취짐을 할 수 있다. 룸사이즈도 26m정도 되어 넓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기본적으로 객실 비품으로는 수건, 샤워 어메니티, 호션, 슬리퍼, 파자마, 공기 청정기, 충전기, 냉장고, 차, 칫솔, 치약, 스프레이 등이 있다.


포르자호텔 더블룸

포르자 더블룸

트리플룸에 이어서 포르자 더블룸 역시 포르자의 시그니처 객실로 아늑함과 좋은감성을 제공하는 객실이다. 은은한 조명과 인테리어로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성인 두명이 누워도 좁지 않는 크기의 침대는 160cm 퀸 침대이며 최대 정원은 2명이다. 커플이서 오사카 여행을 하신다면 포르자 더블룸을 추천합니다.

 

바로 앞에는 맛집과 술집이 분포하고 있어서 쉽게 맛집을 찾아갈 수 있으며 도보로 난바역, 덴덴타운 등 어디든 쉽게 관광지까지 이동이 가능합니다.

 

 

 

오사카 포르자호텔 섬네일